효소를 통한 자연치유를 꿈꾸는 기업 (주)비앤에프엔자임하우스(www.enzymehouse.com)는 부설 비앤에프엔자임연구소의 6년간 임상실험 및 효소안정화 연구를 통해 자체 개발한 효소화장품 ‘엔지웰 엔자임 리벌스 케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엄선된 30가지 이상의 과채를 인체 친화적 미생물을 이용하여 5년 이상 발효시켜 얻은 효소원액으로 제조하여 VIP 고객에 한해 판매하여 왔으나, 엔자임하우스가 치유(healing) 및 재생(rebirthing)에 초점을 맞추어 왔던 것처럼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자연 미인을 만드는 효소화장품"을 컨셉으로 최초의 국내 발효 효소화장품으로 고객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명품으로 디자인하겠다는 것이다.

2008년 5월 국내 최초 효소전문화장품을 출시하여 5,000명이 넘는 엔자임하우스 회원들에게 판매하면서 고객과의 3년 이상 임상공유를 거쳐 업그레이드되고 더욱 안정화된 전문 효소 화장품으로, 효소를 이용한 피부재생에 초점을 두어 재출시하는 것이다.

다년간의 연구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 그리고 임상을 통해 입증된 천연 효소 화장품 엔지웰은 시간에 따른 노화과정을 억지스럽게 거스르는 것이 아닌 자연의 섭리를 받아들이면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여 조금씩 시간의 흐름을 늦추는 웰에이징 자연미인이 진정한 깊은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다는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을 담고 있다.

자연의 생명체가 발효되어 효소가 되면 자주빛이 되는데 이 자주빛 효소가 생명력과 마음을 주관하여 자연치유력을 가지는 생리활성 물질이다. 효소는 살균해독, 항염항균 작용으로 피부의 독소를 제거하고 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면서 피지생성을 억제하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재생을 촉진한다.

자주빛 효소를 이용한 ‘엔지웰 엔자임 리벌스 케어 컬렉션’은 엔자임 리벌스 케어 세럼, 에센스, 나이트 크림, 아이크림과 비비선 크림으로 된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재구매율 1위의 “엔지웰 엔자임 리벌스 나이트 크림”(50ml 120,000원)은 잠자기 전 바르는 수면 팩으로 천연유기농 과채의 효소추출원액이 밤동안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을 공급해주고 수면하는 동안 손상 된 피부를 매끄러운 피부결로 재생시켜 다음 날 아침 활력이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 피부에 자연치유가 일어나므로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필수품이다.

“엔지웰 엔자임 리벌스 케어 세럼”(50ml 110,000원)은 천연유기농 과채의 효소추출원액이 피부에 건강한 수분을 전달하고 빠른 회복을 촉진하는 전방위 보습 세럼으로 풍부한 수분감과 산뜻한 사용감으로 모든 층으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엔지웰 엔자임 리벌스 케어 컬렉션’은 단품 판매는 물론 선물이 가능하도록 5종이 모두 포함된 고급스러운 별도 패키지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