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여자로 평생 사랑받게 만들어 줄 남친 유형별 최고의 기프트 아이템 제안!

졸업과 입학, 발렌타인데이까지 본격적인 선물 시즌이 시작되었다. ‘무엇을 좋아할까’, ‘적당한 가격대의 특별한 선물은 무엇이 있을까’.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어하는 여자친구들의 고민은 깊어만 간다. 밤새 고민하고 있을 여자 친구들을 위해 남자친구의 라이프스타일로 구분한 내 남자친구 유형별 최고의 기프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센스있는 여친으로 돋보이게 만들어 줄 다음의 아이템들을 주목해보자!


신상 좋아하는 얼리어답터 혹은 IT족 남친이라면!

★ 하이브리드 카메라 올림푸스 ‘펜 E-PL2’
올림푸스 E-PL2는 마이크로포서드 마운트를 사용하는 렌즈교환식 카메라로 1230만 화소를 자랑하는 HOT ITEM. 3인치 대형액정을 탑재했으며, HD 동영상 촬영 기능을 제공한다.
카메라에서 스마트폰으로 직접 사진을 전송해주는 ‘펜팔(PENPAL)’기능이 있어 e메일이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으로 사진을 올리기도 간편하다.
또 채도, 밝기, 색조 등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한 ‘라이브 가이드’ 기능이 있어 동영상 조작 시에도 가능하다. 70만원대

★ 커플네비게이션 미오테크놀로지의 ‘미오 S450,S550’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네비게이션 ‘미오 S450’과 ‘미오 S550’.
10.92cm(4.3인치) 화면에 전면은 화이트 후면은 메탈릭핑크 투톤으로 디자인 된 미오S450과 11.93cm(4.7인치)의 앞뒷면이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조합돼 도시적이고 시크한 분위기의 S550이 발렌타인 커플 패키지로 인기다. 배터리 내장형으로 주유할 때나 잠시 정차할 때 재부팅할 필요가 없으며 차량 밖에서도 전원 공급 없이 2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다. 또 4GB의 외장 메모리 카드를 추가로 제공해 보다 넉넉한 저장 공간을 활용할 수도 있다.
발렌타인 커플 패키지 상품의 가격은 28만 8천원.

★ 태블릿PC 케이스 제누스의 ‘빈티지브라운’

아이패드나 갤럭시탭과 같은 태블릿PC를 소유하고 있는 남친 선물로 추천하는 제누스의 빈티지브라운. 고급 이태리 가죽으로 제작되어 사용할수록 자연스러운 스크래치가 발생, 더욱 멋스럽게 변화한다.

각 제품의 본체 라인에 딱 맞는 몰드로 잡아주고, 정확하게 맞춰 설계해 일체감이나 그립감이 우수하고 모든 버튼과 홀의 위치, 크기를 정확히 구현해 조작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했다. 아이패드용과 갤럭시탭용으로 별도 출시된다. 가격은 14만원대.

꾸미는 남자, 패셔너블한 그루밍족 내 남친!

★ 남자의 자존심 시계! SEIKO SNP037J

세이코의 프리미어 키네틱 퍼페츄얼 SNP037J은 2100년까지 자동으로 날짜가 수정되어 년, 월, 요일 표기가 가능한 퍼페츄얼 캘린더를 갖추었다.

또,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감각의 블랙 레더 밴드에 화이트 컬러와 실버 라운드로 서브 다이얼에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이미지를 자랑한다.

아라비아 인덱스 대신 로마 인덱스를 사용하여 더욱 클래식한 느낌을 주며 기능적으로도 사용자의 움직임을 통해 시계 구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24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고 에너지를 보존하는 ‘sleep’ 모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시계를 좋아하는 남친이라면 강력히 추천한다.


★ 제프리아뜰리에의 윙팁 레이스업 슈즈
유러피안 감성의 일본 드레스 컴포트 슈즈 브랜드 ‘제프리아뜰리에’의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런 느낌의 윙팁 레이스업 슈즈.
고급스럽고 정교한 perforation 처리가 돋보이며 초경량 아웃솔이 장착되어 매우 가볍고 인솔 역시 이중 쿠션으로 구성되어 탁월한 충격 흡수 기능을 자랑한다.
인솔의 앞부분에는 펀칭 처리가 되어있어 통기성이 우수하고,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수트와 캐쥬얼에 모두 믹스매치가 가능해 패셔너블한 남친에게 적극 추천한다. 가격은 20만원대.

★ 비오템옴므 발렌타인 기프트세트
남친 피부 타입에 맞추어 선물을 구성할 수 있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가진 남친을 위해선 고농축 미네랄 성분과 비타민이 함유돼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주는 아쿠아 파워
베스트세트,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주고 싶은 남친에게 제격인 화이트필 세트, 피로의 흔적이 곳곳에 눈에 띄고 매일 밤을 지새운 듯한 안쓰러운 피부를 가진 남친이라면
피부 에너지 회복을 가능하게 해주는 하이 리차지 에너지 세트를 선택하면 좋다.

먹는게 남는것! 맛있으면 최고!

★ 몰리나 발렌타인 패키지
몰리나 발렌타인 패키지는 부드러운 향기가 가득한 몰리나와 사랑스러운 커플 머그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자친구의 와인 취향에 맞춰 까베르네 소비뇽과 까르미네르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커플 머그잔은 두 컵을 하나로 합치면 입술 모양이 나타나 기억에 남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적합하다.
가격은 4만원대.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