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가 한 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커플은 물론 싱글의 마음까지 조급해졌다. 사랑, 우정,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달할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자신의 메시지를 전국방방곡곡 전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편의점업계 1위 보광훼미리마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한다고 말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특별한 메시지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지하철 무료일간지를 통해 소개되는 이벤트로 싱글은 고백을, 연인은 사랑을, 가족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홈페이지 사연등록은 2월 5일부터 3월 13일까지 가능하며 2월 10일부터 3월 14일까지 매일 두 명씩 총 44명의 사랑이야기가 게재 될 예정이다. (단, 전라도 지역은 광주지역신문에 3월14일 통합게재)

또한, 2월 13일과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에 총 4,000원 이상 발렌타인데이 상품구매영수증행운번호를 #03035로 문자전송하면 글라소비타민워터에너지(500ml, 1,900원)모바일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2만 명에 한함) 결제금액의 절반에 가까운 선물을 받을 수 있어 학생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발렌타인데이 상품은 상품의 안정성을 중점으로 구성됐다. 믿을 수 있는 제과사 4곳의 상품과 훼미리마트의 품질검증단계를 통과한 상품으로 기획세트를 구성하고 페레로로쉐 등 수입프리미엄상품(16종)을 확대운영하는 것.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