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는 오는 2월 1일 아침식사 메뉴인 소시지 맥머핀과 100% 아라비카(Arabica) 원두로 신선하게 내린 드립 커피(Drip Coffee)인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McCafe Premium Roast)로 구성된 신제품 ‘소시지 맥머핀 듀엣(Sausage McMuffin Duet)’ 세트를 2,500원에 출시한다.

소시지 맥머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맥도날드의 ‘맥머핀(McMuffin)’ 제품 중에서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로, 매장에서 구운 잉글리시 머핀 사이에 들어간 맛있는 소시지 패티와 따뜻하게 녹은 치즈의 고소한 맛이 아침 시간대 식욕을 돋운다. 맥도날드는 소시지 맥머핀과 함께 지난 2010년 12월 출시 이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로 세트를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신선한 아침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소시지 맥머핀 듀엣’을 2,5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추운 겨울 출근길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아침식사를 찾는 직장인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맥도날드의 아침식사 메뉴는 매일 새벽 4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한국맥도날드는 2007년 퀵 서비스 레스토랑(QSR, 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 최초로 더욱 바쁘게 살 수 밖에 없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아침식사 메뉴인 ‘맥모닝’ 메뉴를 출시하고 아침식사 시장을 선도해온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