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성능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신개념 미니 아이론
특수 세라믹 코팅으로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
지속력은 물론 스트레이트와 웨이브를 동시에 가능
빠른 온도상승으로 스피디한 스타일링
밀착성을 강화한 틸팅 쿠션의 비밀
프리볼트로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 가능
안전까지 고려한 자동정지 기능

언일전자는 헤어고데기계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의 대명사 스타일러쉬의 4번째 모델로 『핫핑크 스타일러쉬』를 출시했다.

유럽, 미국 등 전세계 미용인의 70%가 애용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고데기 기술력을 보유한 언일전자는 그동안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해서 핫핑크 스타일러쉬에 고스란히 담았다.

스타일러쉬는 국내 미용전문가도 인정한 글램팜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미니고데기로 현재 일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Good Design Award'를 수상한 스타일러쉬는 성능은 물론 디자인으로도 세계에서 인정받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매직기이다.

깜찍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겸비한 신개념 미니고데기 '핫핑크 스타일러쉬'는 핸드백에도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150g의 가벼운 용량을 자랑한다. 15초 만에 가열되는 빠른 온도 상승력과 탁월한 온도 복원력으로 빠른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틸팅쿠션 열판, 프리볼트 방식 등 글램팜의 우수한 성능을 그대로 적용했다.

언일전자의 기술로 탄생된 고데기 제품은 미국의 제니퍼애니스톤과 나오미캠벨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으며, 2004년 스페인 왕자의 결혼식에 왕세자비를 위해 영국 왕실에서 선물할 정도로 제품 성능 및 디자인이 뛰어난 회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핫핑크 스타일러쉬 출시에 맞춰 자사몰(hairstyler.co.kr) 및 롯데닷컴, G마켓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다양한 사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