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슈즈브랜드 BSQT가 신상라인 '누오보-미드'라인을 빅파일((www.bigfile.co.kr/) '행복체험단' 을 통해 24일부터 2월7일까지 슈즈 무료체험단을 모집한다.

BSQT의 '누오보'는 지난 1차 행복체험단을 통해 신고식을 치러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누오보'는 '새로움' 이라는 의미의 이태리어로 2011년 BSQT의 새로운 신상라인이다. 이번에 출시된 '누오보-미드'는 복사뼈를 덮는 중간길이로 3센티 키높이 인솔을 사용하여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이다.

또한, 앞코 절개선을 한번 더 잡아주어 발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탁월하며, 소프트한 내피를 사용하여 착용시 뽀송뽀송한 편안함이 두배로 느껴진다. 기존 4가지 컬러에 도브그레이, 인디언퍼플 색상이 추가되어 총 6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도 다양해져 '신발 마니아'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빅파일의 한 회원은 "1차 모집 땐 떨어져서 속상했는데, 이번 2차 모집에 다시 도전한다. 이번 2차 미드 라인은 보고 정말 반했다!!" 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BSQT 관계자는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멀티샵 '플레이어'에서 '고객감사 누오보-미드 단독 특가전'이 진행된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며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