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오늘(26일) 정식 서버에 2.5 ‘주신의 부름’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2.1 ‘황금데바 신드롬’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테스트서버 업데이트와 공식 동영상을 통해 한 차원 높은 비쥬얼과 최고 수준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 풍성한 신규 콘텐츠를 미리 선보인 바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온의 모든 고객이 2.5 버전의 새로운 커스터마이징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외모 변경권 7매’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행위예술 카드(꽃잎 뿌리기, 노래, 드럼 연주)와 2.5 신상 ‘명품 복식’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 업데이트 된 콘텐츠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2월 9일까지 ‘습득 경험치 2배 + 영혼 치유비 1키나’ 이벤트를 연장하여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영웅 데바로 거듭날 수 있는 ‘2.5 업데이트 기념 이용권’(표준 이용권/파워 이용권)도 출시했다. 2월 9일까지 한정판매 되는 상품으로 ‘2.5 업데이트 기념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영웅 데바’의 꿈을 한발 앞당길 수 있는 ‘백금 공훈 훈장’을 지급한다.

아이온 개발을 총괄하는 엔씨소프트 김형준 실장은 “105주가 넘는 시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아이온의 또 다른 도전이 시작되고 있다”며 “이번 2.5 업데이트와 연중 진행될 3.0 업데이트를 통해 2011년에도 끝나지 않는 아이온 신드롬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2.5 업데이트 ‘주신의 부름’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