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업계 사상 최대 경품 이벤트인 '샤넬백을 잡아라!'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오감플러스(5gamplus.com) 첫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던 이번 이벤트는 '20대 여성들의 2010년 핫 트렌드' 설문 조사에서 가장 선물 받고 싶은 명품 가방 브랜드 1위로 선정된 '샤넬'을 내걸고 진행된 업계 최고의 경품 이벤트로 시작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감플러스'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댓글로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샤넬 백을 증정하는 '샤넬백을 잡아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이었던 12월 한달 간 3,000여명이 응모하는 등 가히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서울 강동구에 사는 임수영씨(25, 여)는 이벤트 참여뿐만 아니라, 오감플러스에 대한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500만원 상당의 샤넬백을 거머쥐는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오감플러스는 당첨자 임수영씨에게 샤넬백 증정 외에도 오감플러스 상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 제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임수영씨는 "여자라면 꼭 가지고 싶어할 샤넬백을 내가 받게 됐다는 것이 아직도 실감나지 않는다"며 "오감플러스에게 감사하며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감플러스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응모해주시어 2주간의 당첨자 선정과정이 결코 쉽지 않았다"며 "오감플러스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딜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감플러스에서는 매일 오감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딜을 선보여 마니아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파격적이고 신선한 딜로 '다음 소셜쇼핑'에 입점하는 등 소셜커머스 업계 강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샤넬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 및 오늘의 반값 상품은 오감플러스 홈페이지(5gamplu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