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크림은 4계절 내내 사용을 해야 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수분크림 판매량이 많다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수분크림은 겨울철만 사용을 하는 제품이 아니고 꾸준하게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다.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나 복합성 피부도 수분크림은 사용을 해야 한다.

즉, 정리를 하자면 피부타입이나 계절에 상관없이 수분크림은 사용을 해야 한다.

수분크림은 우리 피부에 건조함을 없애 줄 뿐 아니라 피부가 생기있고 촉촉하게 보이게 한다.

그리고 지금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더욱더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공급으로 물광효과가 나타나게 해 준다.

수분크림도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사용을 해야 트러블이나 효과 등에서 이득을 볼 수 있다.

▲콸코스 하이알루로닉 솔루션
콸코스 제품인 하이알루로닉 솔루션 제품은 푸쉬카1004(www.pushca1004.com) 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수분공급이 일반 수분크림에 비해 높고 수분증발을 막아 수분을 유지하는 작용을 합니다.

특히 이 제품은 소량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스포이드 타입으로 제품 사용에도 효과적이다.

요즘같이 이례적인 한파가 지속적으로 계속되면 일반적인 수분형 앰플이라든지 수분에센스, 크림만으로는 부족하다.

따라서 수분크림 만으로는 보습이 부족하기 마련이다.

피부 속부터 보습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병의원 판매 제품인 콸코스 하이알루로닉 솔루션 제품으로 보습과 촉촉함을 한번에 케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