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은 못 먹던 옛날과는 달리, 어떻게 하면 잘 먹을지 고민하는 시대이다.

먹을거리는 풍족하지만, 우리몸에 꼭 필요한 필수영양소는 부족하기 쉬운 현대인, 더 편하고 자동화되었지만, 신체기능이 더 나약해지기 쉬운 현대인, 고기나 고칼로리 기름진 음식섭취는 늘었지만, 균형있는 영양보충이 어려운 현대인, 인스턴트나 잦은 외식섭취,오염된 환경과 스트레스로, 질병에 노출위험이 많은 현대인들 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가 있다.

2011년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의 신, 영양제(건강기능식품) 선물을 적극 추천한다.

건강기능식품 선택시에는 무조건 저가의 제품만 선택하기 보다는 영양성분과 함량, 원료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해서 선택하는 것이 건강을 위한 진정한 선택기준이다.

건강의 신 영양제 하나, 종합비타민! 설날특집으로 20∼60%할인행사중이다.

무수히 많은 종합비타민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비타민스토리 맥스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이 있다. 비타민스토리 맥스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은 무엇보다 화학합성성분이 함유되지 않았으며 비타민과 미네랄 하루 섭취권장량 100%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하루 1정으로 13종의 비타민과 10종의 미네랄, 14종의 필수아미노산, 16종의 유기농 베리과일분말, 7종의 유기농 야채분말이 함유되어 있으며, 포 우먼은 여성건강에 특히 도움이 되는 석류와 홍화씨,녹차추출물과 콜라겐,대두추출물, 마카추출물 등 기능성성분까지 함유되었고, 포 맨은 남성건강에 특히 도움이 되는 콜린과 이노시톨, 마카추출물과 옥타코사놀,굴추출물과 밀크씨슬, 클로렐라와 레시틴까지 함유되었다.

포 틴은 청소년건강에 특히 도움이 되는 초유,DHA,유산균과 효모,홍삼농축액,루틴,이노시톨 등이, 포 칠드런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20여종의 비타민과 철분등 미네랄이 함유되었으며 유기농 식물성 원료를 선호하여 유기농베리 12종과 블루베리, 8종의 유기농 곡물과 운지버섯, 동충하초,홍삼농축액등이 함유되어 어린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으로, 모두 성분과 함량이 매우 우수한 대상별 맞춤형 종합비타민이다.

또는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비타민스토리 그린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이다.

특히 질병이 있으시거나 위가 약하신분, 노약자께 특히 유용하며, 온가족 남녀노소 함께 드실 수 있는 한국형 고품격 종합비타민이다. 비타민스토리 그린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은 천연원료인 아세로라에서 추출한 비타민C와 천연 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B1, B2, B6, 엽산, 나이아신과 판토텐산, 비오틴을 비롯하여 미네랄인 셀레늄, 크롬, 아연등이 함유되었으며, 식물성 해조류에서 추출한 칼슘도 성인필요량 함유되었고, 유기농 야채와 과일추출물 15종과 14종 아미노산이 함께 함유된 성분과 함량이 좋은 고품질 제품으로, 무엇보다 한국인 영양권장량을 고려하여 만든 한국형 비타민으로 더욱 선호되고 있다.

건강의 신 영양제 둘, 고함량 슈퍼 오메가3∼! 설날선물 20∼50%할인행사중이다.

오메가3는 인체의 건강한 정상적인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으로 혈액순환과 콜레스테롤 개선은 물론 집중력이 부족하고 산만한 아이들, 수험생과 직장인, 기억력과 시력이 감퇴하는 성인, 치매를 방지하기 위한 노인분들까지.. 디에이치에이(DHA)의 섭취는 온가족 필수영양소이다. 특히 맑고 깨끗한 원료, 캐나다에서 직수입된 하프물범100%를 원료로 만든 데일리그린 오메가3 하프물범이나 하루 1캅셀로 고함량 DHA,EPA를 섭취할 수 있는 데일리그린 슈퍼 오메가3는 1캅셀안에 EPA+DHA 700∼800mg까지 함유된 고품질 제품이다.

건강의 신 영양제 셋, 튼튼한 뼈를 위한 흡수율이 좋은 칼슘제!

잦은 음주나 흡연, 스트레스,피로감이 많거나 신경질적인 분들은 대부분 칼슘과 마그네슘 부족이 많다. 만성적인 칼슘 부족은 골질량의 감소와 골다공증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며, 성장기 어린이는 성장이 지연되며 최근에는 골격질환, 순환기계질환,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 대장암 등 각종 만성질환과 관련된 연구들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칼슘섭취는 남녀노소 모두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

흡수율이 좋으며 위에 부담이 적고, 칼슘(420mg)과 마그네슘(210mg)=2:1로 최적의 섭취량이며 비타민C, 비타민D 100%를 함께 함유한 비타민스토리 맥스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C 플러스는 연령에 따라 섭취량 조절이 가능한 합리적인 칼슘제이다(7세이하 1캅셀, 8∼15세 2캅셀, 16세이상∼성인 하루 2∼4캅셀)

건강의 신 영양제 넷, 부모님의 약해지는 관절건강을 위한 글루코사민!

하루 권장섭취량 글루코사민 황산염 1500mg이상, 상어연골 1200mg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미국직수입된 애플트리김약사네 글루코사민 다이나믹 조인트에는 충분량의 글루코사민황산염과 상어연골은 물론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 녹색잎홍합, 연어오일, 콜라겐, 비타민C, 토코페롤, 망간등이 함유된 가장 선호되는 글루코사민 선택의 기준이 된다.

건강의 신 영양제 다섯,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이 매우 풍부하며 여러 가지 뛰어난 생체조절 기능을 갖고 있고, 시력회복과 눈건강, 노화방지, 항산화작용에도 도움이 되므로 온가족 건강에 매우 이로운 슈퍼푸드이며, 석류즙은 파이토 에스트로겐등 천연성분이 풍부하여 여성(어머니,아내,여친)에게 특히 이롭다. 당질과 아미노산,구연산,비타민B,C등과 각종 미네랄, 폴리페놀도 풍부하여 갱년기여성 건강은 물론 노화방지에도 좋은 빨간과일 석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