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덧 민족의 명절 설이 성큼 다가 왔다.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지인들을 만나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어떻게 하면 격식에 어긋나지 않으면서 나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귀성길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을 지 고민하는 여성 들이 많아 지고 있다.

이러한 여성들을 위하여 감성 브랜드 예쎄에서는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귀성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여성스러우면서도 격식있게

여성미를 강조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코트는 모든 여성들이 사랑하는 아이템이다. 예쎄의 슬림라인 코트는 모던하면서도 트레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슬림 핏 라인 과 어깨 셔링 으로 여성미를 부각시킬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원피스나 터틀넥 니트를 레이어링하고 머플러나 넥워머로 보온성을 더해준다면, 스타일과 실용성, 두 가지를 모두 살릴 수 있는 센스 있는 귀성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캐주얼 하면서도 시크하게

교통 대란으로 지루하고 답답한 귀성길을 편안하면서도 시크하게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하프코트는 추은 날씨, 장시간 불편한 이동해야 하는 여성에게 용이한 아이템이다.

슬림 라인의 예쎄 하프 코트는 가벼우면서도 길지 않은 길이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더해져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멋을 더해준다. 여기에 이너로 경쾌한 느낌의 밝은 컬러로 코디한다면, 간편하면서도 편한, 멋스러운 귀성길 코디가 완성될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