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어와 보더들도 삼성 스마트TV에 빠졌다!

삼성 스마트TV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삼성 스마트 체험존’이 겨울 시즌 스키장을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보는 TV에서 즐기는 TV’로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삼성 스마트TV는 겨울 스키시즌을 맞아 스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스키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복잡한 선 연결 없이 TV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올쉐어(All Share)기능과 소녀시대와 보아 뮤직비디오의 3D 입체영상, 특화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콘텐츠 등 각종 첨단기능과 콘텐츠로 무장한 스마트TV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스마트TV 체험존을 휘닉스파크 내 스키하우스와 호텔로비에 설치,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스마트TV 체험존의 누적 방문객 수는 지난 14일 1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20일 기준 약 13만 명이 방문했다. 이는 휘닉스파크 이용객의 60%가량을 차지하는 수치로, 무선으로 콘텐츠 공유하는 올쉐어와 특화된 콘텐츠를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스마트TV 체험존은 연일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성황을 이루고 있다.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스마트TV 애플리케이션이다. 특히 스키장을 찾은 가족, 연인, 친구단위의 고객들이 모두가 함께 참여해 간단한 리모콘 조작으로 짜릿한 경기를 펼칠 수 있는 ‘다이내믹 볼링’과 싸이월드와 트위터 등의 웹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싸이월드 사진첩’. ‘트위터’ 등의 앱이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친구들과 함께 스마트TV 체험존을 방문한 이철민(25세, 남)군은 “평소 팬이었던 소녀시대의 3D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다기에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친구들과 함께 스마트TV 체험존으로 달려왔다” 며 “직접 와서 보니 3D 입체영상도 신기하지만, 150가지나 되는 다양한 앱을 큰 TV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 매우 흥미로웠다. 체험존에서는 2-3가지 앱만 해 봤지만 기회가 된다면 다시 경험해 보고 싶은 유익한 콘텐츠가 많은 것 같다” 고 말했다.

이같은 인기를 반증하듯 파워블로거 ‘유현맘’이 아이들과 함께 휘닉스파크 내 삼성 스마트TV 체험존을 방문한 후 본인의 블로그, ‘유현맘의 행복한 밥상이야기(ywk0710.blog.me)’에 작성한 스마트TV 소개글도 온라인 상에서 화재다.

해당 콘텐츠를 본 네티즌 ‘좋은바람’은 ‘휘닉스파크 저희도 곧 갈 예정인데 스마트TV 체험존 가봐야겠어요. 스마트기기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TV까지 나왔다니 참 신기한 세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라며 스마트TV에 대한 기대의 댓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