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어휘학습 브랜드 이지보카(www.easyvoca.co.kr)가 성공적인 온라인 콘텐츠 사업 성과를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학원 영어교육 시장까지 진출했다.

이지보카는 비상ESN과 콘텐츠 제휴 계약을 체결, 비상아이비츠를 통해 2월부터 전국 4만 여명의 학생들에게 학원자체 특화 강좌 15여 개 및 500여 개의 이지보카 어휘학습 강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이지보카는 제휴업체들에게 시험강좌, 레벨강좌, 교과강좌 등 500여 가지의 강좌를 폭넓게 선택해 활용할 수 있도록 모든 콘텐츠를 개방하였다.

더불어 각 학원들이 학습과정에 최적화된 특화 강좌들을 별도로 제공받을 수 있는 학습 지원 시스템을 제공, 제휴업체들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지보카를 운영하는 아토미디어의 이선용 사업부장은 “이지보카의 CRM 어휘학습 콘텐츠는 대형 오프라인 학원들이 지향하는 온 오프라인 통합교육 모델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제휴학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2012년부터 실시되는 국가영어능력시험(NEAT) 및 토익, 토플 등 공인영어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온 오프라인 연계 영어작문 첨삭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이지보카는 2011년 내에 15만 명 이상의 오프라인 회원 확보를 목표로 유명 대형 교육업체들과 지속적으로 계약 체결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오프라인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대학교 심리학 교수진과 공동 개발한 아토미디어의 이지보카 CRM 학습법은 인지과학과 학습 심리학 이론에 기반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원어민과 같은 환경에서 다양한 기억단서들을 체계적으로 반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허 출원 된 어휘 암기학습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