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가방 브랜드 제이드엠(www.jadem.co.kr)은 독특한 모자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가죽소재 가방들로 명품 브랜드로의 발돋움을 하였다.

2011 winter/spring season 에 출시한 가방, 모자 제품들은 브랜드 메뉴얼인 symmedern, anguldern, sharodern design 을 기반으로 디자인된 제품들로 도시적이고 카리스마적인 제품을 탄생시켰다.

특히 캡모자의 경우 기존에 볼수없는 디자인으로 로고를 부각시킨 다지인과 멋진 브랜드 패턴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였다.

제이드엠(www.jadem.co.kr) 대표 김민기 씨는 “캡모자를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써 멋진고 독특한 모자를 디자인하고 싶었고 디자인 시대에 발맞춘 멋진 패션잡화 브랜드를 세계에 알리고싶었습니다”라며 신품출시 소감을 하였다.

최상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제이드엠은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나아갈 생각이며 보다 멋지고 발전하는 디자인으로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자 하며 무엇보다 디자인과 포인트적인 부분에 비중을둔 제품을 만들어갈 것을 다짐하였다.

김 대표는 “새로운 시작을 하는만큼 패션잡화 명품 브랜드를 비롯한 의류, 제품, 인테리어 부분까지 넓혀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고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현재 신상 출시 기념 이벤트로 거액의 포인트를 적립시켜주는 행사를 실시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