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연기력’으로 불리는 연기파 배우 김윤진, 박해일의 폭발적인 연기 대결과 뜨거운 감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심장이 뛴다>(감독: 윤재근, 제공: CJ창업투자㈜/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오죤필름 / (유)대결문화산업전문회사,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관객들을 위해 따뜻한 겨울맞이 선물을 준비했다.

2011년 1월 극장가를 폭풍 감동으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심장이 뛴다>가 추운 겨울 관객들을 위해 따뜻한 선물을 준비해 화제다. 바로 개봉 이후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심장이 뛴다>가 관객들의 따뜻한 겨울 나기를 돕기 위해 손난로를 극장에서 선물로 제공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심장이 뛴다>를 향한 관객들의 끊임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심장이 뛴다>가 상영중인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심장이 뛴다>는 각자 다른 세계에 살던 두 남녀가 자기 가족의 생사가 걸린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맞서는 긴박감 넘치는 드라마. 현재 꾸준한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에 돌입한 <심장이 뛴다>를 본 관객들은 저마다 폭풍 눈물을 흘리며 전국 극장가를 뜨거운 감동으로 물들이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에 박해일과 김윤진의 연기력까지 합쳐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영화였다. 강추!’ (네이버 dhsdb852), ‘내 감정이 메마르지 않았다는 걸 느꼈다. 눈물을 참을 수가 없었다’(네이버 daeparam), ‘가슴을 뜨겁게 해준 감동의 쓰나미’(네이버 hanle1003) 등 배우들의 열연과 감동에 뜨거운 찬사를 보내고 있다. 2011년 새해 극장가를 감동의 물결로 물들이고 있는 <심장이 뛴다>의 흥행 상승세는 앞으로도 계속 될 전망이다.

<심장이 뛴다>는 각자 다른 세계에 살던 두 남녀가 자기 가족의 생사가 걸린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맞서는 긴박감 넘치는 드라마. 국가 대표급 연기파 배우 김윤진과 박해일의 혼신의 힘을 다한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심장이 뛴다>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며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