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부터  유전적으로 탈모로  대머리가 되는것이 당연시 되던 때와는 달리 이제는 개인적 외모가 중요시 되고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이 늘어 나면서  탈모 치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시중에는 탈모에 특효하다면서 수많은 제품이 쏟아지고 있으나 대부분 그 효과가 미미하거나 소비자의 만족도에 못미치고 있는 실정이다.

이때에  바이탈모라는 탈모 방지에 특효가 있는 제품이 화제다. 바이탈모는  토코페롤(Tocopherol), 실크 프로테인, 고삼, 영지, 동충하초, 그 외 천연 재료 성분 4가지(비법 비공개)로 바이탈모만의 특수 제조 공법과 장인 정신으로 수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제품을 완성하였고 최근에 한층 그효과를 상승시킨 신제품을 출시 하였다.

바이탈모는  샴푸&토닉, 생산 수량을 한정하여 대중화보다는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제품으로 입에서 입으로 알려져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곽재문 대표는 KBS공채 개그맨 1기생으로 KBS2 TV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한때 명성을 날렸으나 본인 자신이 탈모가 되면서 탈모 방지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직접 연구 개발끝에 바이탈모를 개발하게 되면서 사업가로 변신했다.

온라인 판매만을 고집하는 곽재문 대표는 현재 다음 카페(탈모 114)와  www.vitalmo.co.kr에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