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화장품 자연의벗은(www.eco.pe.kr, 대표 김주원) 민족 명절 설날을 맞아 고마움의 특별함을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선물 할 수 있는 자연화장품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자연의벗에서 공급하고 있는 자연유래성분의 자연화장품은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알로에, 녹차, 영지, 의이인, 녹두, 밀, 베타인, 판테놀 및 당근에서 추출한 식물성 콜라겐, 허브, 식물성 오일, 비타민, 천연보습인자로 만들었으며, 최근 현대인들의 천연유기농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이 땅의 자연성화장품을 선도해온 자연의벗 자연화장품이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국의 한살림에서 4만원부터 7만원까지의 다양한 자연의벗 자연화장품이 설 선물 기획 상품으로 성황리에 주문 판매되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쿱생협, 두레생협을 비롯한 전국의 유기농매장에서 설날가격 행사 및 덤으로 주는 행사를 펼치고 있어 그 동안 할인 판매를 하지 않기로 유명한 자연의벗 자연화장품임을 감안하면 이번 설날 기획 판매를 기다리는 애용자들이 많다고 한다.

또한, 자연의벗 자연화장품에서 설날 선물세트로 기획한 자연성화장품은 전국의 초록마을 매장에서, 여성2종 세트 스킨, 로션, 남성2종 세트스킨, 로션, 유아(아기바라기 로션, 바디클렌저)2종 세트 구입 시 회원가 할인행사 및 핸드크림 60g(소비자가격 8,500원)을 덤으로 주고 있다.

카톨릭농민회 우리농에서는, 여성2종세트 스킨, 로션을, 3종 모음스킨, 로션, 수성에센스, 4종 모음스킨, 로션, 물분파우더, 클렌징워터를 5종 모음스킨, 로션, 오일에센스, 클렌징폼, 영양크림을 설 특별 행사를 하고 있다.

사회적기업 연우와함께 에서도 본점(종로 안국동 사거리), 총무원점(조계사내 전법회관)에서 여성2종 세트스킨, 로션, 여성3종 세트스킨, 로션, 수성에센스, 한가람 바디로션, 바디클렌저, 핸드크림 세트 핸드크림, 손세정제를 회원 가입시 설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자연의벗 자연화장품은 전국의 한살림, 아이쿱생협, 두레생협, 인드라망공동체, 여성민우회생협, 가톨릭농민회 우리농, 초록마을, 전국유기농 전문 매장 등에서 절찬 판매되고 있는 자연성화장품이다.

다가오는 민족의 큰 명절 설날, 자연화장품의 선도기업 자연의벗에서 준비한 정성 가득한 설맞이 선물이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좋은 선물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