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 김훈)가 아시아 최대의 화장품 유통업체인 홍콩 ‘사사(SASA)’ 11개 매장에 입점하여 판매를 시작한다.

‘사사(SASA)’는 홍콩쇼핑의 필수코스로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는 뷰티 핫 플레이다. 입점 조건도 까다로워 뛰어난 제품력이 뒷받침 되어야 브랜드 제품의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엘리샤코이의 뛰어난 효능과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은 셈이다.

이미 뷰티 멀티샵을 통해 홍콩에 제품을 선보여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엘리샤코이는 이번 홍콩 사사(SASA)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했다.

이번 홍콩 ‘사사(SASA)’ 매장에서는 홍콩은 물론 일본, 태국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엘리샤코이의 비비크림들은 물론 미백과 수분공급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 블랙헤드, 각질관리와 모공관리까지 해주는 허브 클레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 주름개선 효과가 탁월한 링클 아웃 퍼펙트 라인 크림 등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엘리샤코이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홍콩의 대표적인 화장품 전문거리 몽콕(Mong Kok)에서 진행된 대표 품들의 샘플링 행사는 전문기자들의 열띤 취재경쟁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홍콩 현지 고객들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았으며 샘플링이 진행된 후 홍콩 내 11개 ‘사사(SASA)’ 매장에서 엘리샤코이의 매출이 2배 증가하기도 하는 등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제품의 뛰어난 효과와 품질을 인정을 받은 만큼 홍콩에서 엘리샤코이의 돌풍을 기대한다”라며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까지 확대해 엘리샤코이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