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인물의 외모와 지성, 그리고 배경을 두고 벌이는 '신조어'생성이 유행이다. 예쁘고 멋진 훈훈한 외모를 지칭하는 '훈남' '훈녀' 를 시작으로 해 이제는 '베이글녀' 라는 외국어 조합까지 익숙한 국어처럼 쓰이는 상태다.

최근 가장 인기 신조어인 베이글녀! 이 말의 뜻은 과연 뭘까? 베이글녀란 보다시피 '여성' 만이 누릴 수 있는 타이틀이며 베이비페이스+ 글래머, 즉 아기처럼 동안인 얼굴에 글래머라는 의외성을 갖춘 외모를 뜻한다. 여성에게 이만한 칭찬이 또 있을까?

송영주성형외과의 송영주원장은 "남성에게 보호본능과 섹시함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건 여성으로써 가장 큰 무기가 아닐까 싶다. 많이들 이성의 긍정적인 의외성에 매력을 느껴본적이 있을 것이다. 여성의 외모를 많이 따지는 남성에게, 아기같은 얼굴에 글래머란 반전은 가장 보편적이나 쉽게 접할 수 없는 남성들의 이상형이다" 라고 말한다.

베이글녀는 모두 타고난 것일까? 아니, 현재는 그렇지가 않다. 베이글녀란 이제 더 이상 판타지가 아니다. 베이글녀도 후천적으로 가능한 것이다. 얼굴성형, 가슴성형을 따로 구분하지 않고 하나의 시술로써 '베이글성형'란 시술명이 탄생했다. 송영주 원장의 설명을 접해보자.

동안얼굴의 핵심 포인트는 적당한 지방분포이다. 움푹 패이고 주름진 얼굴이 동안이 될 수 없다는 건 누구나 알 것인데, 이러한 얼굴이라 하더라도 지방이식을 통하여 얼굴의 그늘을 걷어 줄 수 있는 것이다. 이름하여 '포인트지방이식'

포인트지방이식은 개인맞춤형으로써 무엇보다 미세한 시술이다. 이식을 원하는 부위에 부족한 부분과 생착률이 좋은 부위를 개인맞춤 디자인하여 가장 자연스럽고 효과 있는 결과를 만들 수 있다.

이 시술의 장점은 회복이 빠르고 흉터가 없다는 것이다. 주사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흉터가 없는 건 당연하고, 수술 후 붓기나 멍이 거의 없어 회복이 다른 수술보다 빠르다. 또한 자가지방을 이용한다는 점과 세포단위로 미세하게 주입하는 점에서 지방의 생존률을 높일 수가 있다. 이식되는 지방은 순수 지방세포임을 알고 있어야 할 것이다. 얼굴의 볼륨은 팔자주름부위, 이마, 등 대부분의 부위가 가능하다.

베이글녀의 상징이 얼굴에만 있을 수는 없다. 글래머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려면 여성 고유의 권한이자 상징인 '가슴'을 빼놓을 수 없는 건 당연하다.

송영주성형외과의 베이글성형의 가슴수술은 정품 코헤시브젤을 사용한다. 이는 미국 FDA승인은 물론 국내 KFSA에서 허가된 촉감이 우수하고 자연스러운 미국의 MENTOR사 코헤시브젤이다.

가슴수술역시 개인맞춤형이며 수술 전 철저한 상담을 통해 작은가슴, 처진가슴, 새가슴, 가슴모양, 체형을 구분하여 가장 이상적인 가슴을 만드는데 주력한다. 개인상황에 따라 스무스타입과 텍스처타입의 보형물 중 선택하여 그에 맞는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전해진다.

마지막으로 송원장은 "많은 분들이 성형이라고 하면 '마취'를 걱정한다. 본원의 마취 시스템은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으며 전신마취 시 기관 내 삽관을 하지 않아 인후통이 없고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수술을 할 수 있는 후두마스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염려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라고전한다

한번밖에 없는 인생, 최대한 자신감 있고 최대한 즐겁게 살아야 하지 않을까? 그러나 이 모든 게 좀 더 빨리 이루어지려면 자신의 외형에 대한 만족이 원동력이 될 거라고 본다. 특히 여성에게는 말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