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100% 합격 100% 사랑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1년 새해를 맞아 올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고, 사랑의 마음을 담아 나눔을 함께 실천하고자 하는 의지에서 기획되었다.

먼저 첫 번째 축제는 ‘사랑의 쌀’ 기부 이벤트로 2011년 합격을 소망하는 글을 올려준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사랑의 쌀’을 기부한다. 기부되는 쌀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회원의 이름으로 기부되어 새해 합격다짐도 하고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다.

소망글 게시판에는 ‘결혼해서 이제 아이가 5살이 되었는데 제 꿈을 이루고자 도전합니다. 열심히 해서 꼭 합격하겠습니다. 화이팅!’이라는 주부 수험생의 글에서부터 ‘높은 산을 오르기 위해서는 천천히 숨을 고르며 한결같이 발을 옮겨야 한다. 이 마음 그대로 시험일까지 변치 않게 해주세요’와 같은 굳은 다짐의 글, ‘제2의 인생을 위하여 노년의 삶을 위하여 주택관리사 자격을 취득하자’는 든든한 가장의 모습이 떠오르는 글 등 다양한 사연을 담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두 번째 축제도 마련되어 있다. 합격을 소망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에듀윌 10만원 교육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 다운받기’를 클릭하면 상품권이 발급되며, 에듀윌 강의 수강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4일(금)까지 참여가능하며, 에듀윌 회원이 아니라면 간단한 무료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후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은 지난해 1월 자사 사이트에서 ‘에듀포인트’를 활용한 ‘아이티 돕기 온라인 모금운동’을 펼쳐 1,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월 말 회원들의 이름으로 사회복지재단에 쌀을 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