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근, 이지애 아나운서 커플,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커플, 한석준, 김미진 아나운서 커플 등 빅 아나운서 결혼식 때마다 주인공만큼 이슈가 되는 메이크업아티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으로 격조있고, 아름다움은 신부로 만들어주는 그녀는 아름다운 규니영의 메이크업 '권선영 원장'이다.

연예인보다 더 아름다운 외모와 탁월한 아티스트적 감각을 가진 실력가로 '연예인의 스타'라 불리우는 그녀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녀의 실력만큼 넓은 인맥을 갖고 있기도 하다.

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방송출연과 화장품 사업 등에 매진하는 것과는 달리 서울 주요 대학의 언론 홍보학을 공부하는 학생들과 방송사 아나운서들에게 이미지 메이킹 관련 강의를 하고 있다. 방송 진출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이미지 메이킹이란 사회에 진출을 위한 가장 중요한 준비과정이다. 권원장은 그녀만의 이미지 메이킹 노하우를 전하는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얻고,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준비를 도와주는 것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선영 원장은 사업 활동에 대한 질문에 "사업보다는 막연한 이미지 메이킹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있는 이들, 그리고 이미지 메이킹이 중요한 사람들에게 올바른 이미지 메이킹법을 알려주고 싶다"며 강의 활동에 특히 힘쓰는 이유를 밝혔다.

"지금은 자신을 PR하는 시대이다. 자신의 첫 인상이 앞으로의 이미지를 좌우한다고도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이미지에 대한 부분이 중요해졌다. 특히 아나운서들은 지적이고 신뢰감 가는 이미지가 중요하다. 취업 준비생들의 경우 '아나운서 이미지 메이킹'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얘기하며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를 갖기 위해선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의상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모습을 갖추면 어느 자리에서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고, 자신감을 가지면 내가 바로 주인공이 되는 것이다"라고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