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우수기업브랜드로 중국을 비롯한 세계를 누비며 승승장구 기대!

약국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세계 어디서나 통하는 파워브랜드 'Hi Seoul'브랜드 기업으로 최종선정 되어 주목을 끌고 있다. 이를 통해 약국브랜드 BRTC(비알티씨www.brtc.co.kr)는 중국시장을 비롯한 세계 각국 공략을 위한 커다란 교두보를 확보하였으며 다각도의 지원책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하이 서울 'Hi Seoul'은 서울시에서 인정한 우수기업의 유망 상품에 부착하는 공동브랜드로 우수한 기술력과 디자인 등 혁신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수출 전문기업을 우선 선정하며 서울시와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이다.

매년 1회 사업 신규참여 기업을 선정하고 있으며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2011년도 '하이서울브랜드'를 함께 할 우수기업을 모집한 결과, 165개 신청기업 중 36개사를 신규로 최종 선정하였으며 이중에서 약국브랜드 BRTC(비알티씨www.brtc.co.kr)는 뷰티 분야 업체로 선정되어 시로부터 판로개척, 홍보 등 사업 전반에 걸친 전문적인 지원을 받아 BRTC(비알티씨www.brtc.co.kr)의 상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게 되었다.

약국브랜드 BRTC(비알티씨www.brtc.co.kr)담당자는 한국의 대표적인 신규 화장품 카테고리 '비비크림'과 '하이서울브랜드'가 만났을 때 '서울'이라는 전세계인이 인식하는 브랜드 가치가 'BRTC(비알티씨)' 제품에 결합되면서 세계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신뢰도 또한 함께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국내와 해외'의 유통 부분에 있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BRTC(비알티씨www.brtc.co.kr)는 국내를 비롯한 유통망을 확장하기 위해 해외 대규모 박람회를 년 4∼5회 정도씩 4년 동안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으며 '하이서울브랜드'라는 타이틀을 통해 바이어들과의 응대 시 국제적인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이를 통한 해외 수출을 적극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