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대표 차석용)은 순수 자연발효 기법으로 추출한 최고급 전통 사케 성분이 들어있는 ‘스밈(THE SMIM) 피부 밀도 101.0’ 5종 라인을 2011년 주력제품으로 선보이고, 원빈-박민영 투톱의 TV CF를 방영 중에 있다.

‘스밈’은 더페이스샵이 브랜드숍 최초로 선보이는 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 밀도 101.0’은 ‘스밈’에서 첫 번째로 전개되는 피부 탄력 라인이다. ‘스밈’은 ‘자연발효 결정체가 피부 깊이 스며든다’는 뜻을, 숫자 ‘101.0’은 이상적인 피부 수분도 100.0과 피부 탄력도 1.0을 뜻한다.

특히 ‘스밈’ 라인은 고기능성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 등을 출시해온 LG생활건강 화장품연구소의 앞선 자연발효 기술을 적용해 품질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일본 돗토리현에서 생산하는 145년의 전통의 최고급 사케를 발효시켜 만든 것이 주요성분으로,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등 미생물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탁월한 효능이 있다.

여기에 정미율을 최소화한 본연의 쌀 성분에 인공적인 알코올을 첨가하지 않고 자연 발효시키는 145년 전통의 발효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면역력을 높이고 독성을 최소화해 피부에 자극이 없다.

주력제품인 ‘스밈 피부 밀도 101.0 리페어 세럼’은 발효 느낌의 쫀득한 농축 에센스로 피부 탄력 밀도를 높여주는 효과가 우수하다. 자연발효 성분 및 낫토, 마치현 추출물 등이 피부를 탄탄하게 관리해 준다.

이 제품은 1월부터 방영중인 TV CF를 통해 일명 ‘원빈 세럼’으로 출시 초기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빈과 박민영이 연인으로 분한 이번 광고는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스밈’ 라인의 효과를 잘 나타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한류모델 원빈의 활약으로 일본 등 아시아 전체 시장에 ‘원빈 효과’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더페이스샵 마케팅부문 정승희 한방BM은 “스밈은 순수 자연발효결정체를 담은 차별화된 자연주의 화장품”이라며 “이번 제품은 고가의 발효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