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묘년 새해에 마감을 앞둔 신입채용 소식이 풍성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LG화학, LS엠트론 등이 신입 사원을 채용한다.

LG화학은 생산기술, 공무, 환경안전 등 각 분야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관련 전공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며 2년 이하의 경력자도 된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는 1월 3일까지 해당 홈페이지(recruit.lgchem.co.kr)에서 온라인접수 하면 된다.

LS엠트론은 제품개발설계, 해외영업 등 전 분야에 걸쳐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인문계 및 연구개발 분야는 토익 700점 이상, 이공계는 600점 이상이어야 한다. 입사지원은 1월 3일까지 LS엠트론 홈페이지(www.lsmtron.co.kr)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농수산홈쇼핑은 식품 분석을 담당할 QA 기기분석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식품공학 및 응용화학 전공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1월 6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nshomeshopping.com)에서 작성할 수 있다.

삼양사는 영업관리 분야의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전문대졸이면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원서를 1월 7일까지 이메일(shjeong@samyang.com)로 보내면 된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고객지원센터의 신입사원을 두 자리수로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면 연령,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증권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1월 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tongyang.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