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물 이까슈마이탕’, ‘맑은 바지락탕’, ‘홍합 알탕’, ‘통새우 완탕’, ‘베이크치킨&포테이토’

날씨에 따라 고객들의 입맛이 변화하는데 시즐팬에서는 이런 고객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시즐팬의 겨울 신메뉴는 총 5가지로 겨울에 많이 찾는 국물메뉴가 대거 등장하며 저지방 저칼로리 치킨 메뉴도 새로 출시하였다.

추운 날씨에는 단연코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술안주로 가장 사랑을 받기 때문에 시즐팬에서는 ‘해물 이까슈마이탕’, ‘맑은 바지락탕’, ‘홍합 알탕’, ‘통새우 완탕’과 새로운 치킨메뉴인 ‘베이크치킨 & 포테이토’를 출시하여 입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해물 이까슈마이탕’은 한치와 딤섬의 만나 쫄깃한 한치살의 담백함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분을 위한 추천 메뉴로 여성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중이다. ‘맑은 바지락탕’은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맛이 생각날 때 추천메뉴이다. ‘홍합 알탕’은 얼큰한 국물에 해물과 맛있는 알까지 즐길 수 있는 강력 추천메뉴이다. ‘통새우 완탕’은 통새우 한마리가 그대로 만두피 속에 숨어 있어 누구라도 반할만한 놀라운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즐팬의 치킨메뉴 ‘베이크치킨 & 포테이토’는 시즐팬만의 독특한 염지법으로 숙성시킨 후, 베이크파우더를 입혀 그릴에 구워낸 저칼로리, 저지방다이어트 치킨으로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시즐팬 관계자는 “시즐팬에서는 매 분기마다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한 겨울메뉴들이 벌써 매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추운 겨울 시즐팬의 따끈한 메뉴들로 시즐팬을 찾는 고객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즐팬의 가맹문의는 전화(1600-9959) 또는 홈페이지(www.sizzlepan.co.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