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을 위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로벤타가 찾아갑니다.

120년 전통의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로벤타(Rowenta)는 모임과 파티가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찾아가는 파티-룩 헤어스타일링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용실과 같이 정해진 장소로 소비자를 초대하는 형식의 기존 행사와 달리, 전문가가 직접 모임 장소로 찾아가 파티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이색적인 방식으로 기획됐다. 로벤타는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로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밀착형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로벤타의 찾아가는 파티-룩 헤어스타일링 이벤트에 당첨된 2팀 (팀당 5~8인 규모)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직접 찾아온 로벤타 스타일링팀에게 파티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로벤타 스타일링팀은 강남의 유명 헤어살롱 W purify의 헤어 디자이너와 메이크업 디자이너 3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발 건강을 생각한 로벤타의 헤어 스타일링기와 드라이기를 이용하여 아름답고 건강한 연말 파티-룩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로벤타의 찾아가는 파티-룩 헤어스타일링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2월 19일까지 롯데멤버스(www.lottemembers.com) 컬쳐홀릭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이 참석 예정인 연말모임이나 파티에 관한 사연을 올려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시,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로 스크랩할 경우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로벤타 측은 “이번 이벤트가 연말모임에 친구나 동료와 함께 나눌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행사문의 로벤타 홍보대행사 SMC 02- 3445 – 3318/3014)
 
로벤타 소개: 로벤타(www.rowenta-beauty.co.kr, 080-733-7878)는 1889년 독일에서 탄생하여 유럽 명품 가전의 기술과 정신을 그대로 담고 있는 퍼스널 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다. 약 120여 년간 유럽 시장에서 대성공을 거두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여성이 스스로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연출하고 표현하기 위한 헤어 기기, 제모기 등 퍼스널 뷰티 케어 제품에서 전문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