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루왁블렌드'

명품 커피전문점 벨라빈스커피에서 ‘벨라루왁블렌드’를 출시, 단품과 세트상품으로 구성된 전세계 1%만이 맛볼 수 있는 코피루왁을 함유하여 블렌딩한 원두를 연말시즌을 맞이하여 판매를 시작했다.

‘벨라루왁블렌드’는 인도네시아의 자바 섬과 수마트라 섬의 최고 커피농장에서부터 자연 그대로 채집한 코피루왁 빈과 100% 아라비카종으로 구성된 아프리카, 중남미, 동남아지역의 6종의 생두들만을 사용하여 높은 바디감을 가지고 있다.

벨라빈스커피는 그 동안 벨라빈스커피 매장에서만 드실 수 있었던 루왁블렌드 커피를 집에서도 편하게 드립하여 고객이 원하는 농도로 추출하여 드실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벨라빈스커피는 좋은 커피를 공급하기 위하여 대량 생산방식이 아닌, 25kg 중량 이내의 small batch 로스팅을 시행하며 벨라빈스의 커피는 각각 생두의 밀도와 수분 차이에 의한 Roasting Defect를 방지하고, 각 생두의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개성적인 블렌드를 만들기 위해 Roasting 후, Blending을 적용하고 있다.

아울러 ‘벨라루왁블렌드’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벨라루왁블렌드 세트’를 구성하여 단품 구입시 보다 2,000원정도 저렴한 가격인 24,000원에 제공한다.

벨라빈스커피 관계자는 “매장과 본사 문의를 통하여 벨라빈스커피의 루왁블렌드 원두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의 요청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 시키기 위해 출시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오랜 테스트를 바탕으로 제작된 벨라빈스만의 프리미엄 블렌드원두세트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까운 분께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한다면 손색없는 멋진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제안하였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