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와 길어진 밤, 야식의 계절 겨울이 돌아왔다. ‘메밀묵 찹쌀떡~’을 외치는 추억의 소리는 들리지 않더라도 거리 곳곳에 추운 겨울밤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먹거리들이 넘쳐나고 있다. 모락모락 김이 나는 호빵, 튀겨지는 소리까지 맛있는 호떡, 덤으로 한 개 더 봉다리에 담기는 인심 좋은 붕어빵, 고소한 냄새가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군고구마와 군밤.

하지만, 맛있는 야식으로 인해 입이 즐거웠다면 그 만큼 늘어난 뱃살 때문에 고민이 되기 시작하는 것도 사실이다. 맛있는 야식을 포기할 수도 멋진 몸매를 포기할 수도 없는 사람을 위한 효과적인 뱃살빼기를 위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가장 효과적이며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방법은 역시 스트레칭과 복부운동을 통해 뱃살을 빼는 것이다. 여기에 평소 뱃살이 빠지는 데 도움이 되는 생활습관까지 몸에 익힌다면 금상첨화. 몸 속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따뜻한 물을 자주 마셔주거나 하루에 30분 정도 복식호흡을 하고, 올바른 자세로 워킹을 해 주는 것 만으로도 뱃살을 빼 주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특히 뱃살을 빼 주는 생활습관 중 주목해 볼만한 것은 지속적인 복부마사지의 효과이다. 이렇듯 지속적으로 배 마사지를 해 주면 체내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뭉친 근육의 이완작용으로 피로와 염증 물질을 분산시키고 근육에 신선한 산소와 영양을 공급해 주어 뱃살을 빼 주는 데도 효과적이다.

배꼽을 중심으로 시계방향으로 배를 힘있게 누르며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면 되는데, 직접하기 번거롭다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배마사지 찜질기의 도움을 받은 것도 좋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온열벨트의 경우 전통 원적외선 온열 배마사지 효과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부수적으로 뱃살까지 빼주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은 단시간 충전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가벼운 무게로 일상생활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온열약손365. 이 제품은 온열(뜸)과 회전지압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원적외선 레드퀼츠램프를 장착했는데, 이 여섯 개의 세라믹 봉은 장의 방향 즉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며 마사지 효과를 최대한 전달할 수 있도록 배를 지속적으로 자극해 준다.

이 자극은 대한민국 전통의 원적외선 아궁이 찜질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는 데 그 장점이 있다. 게다가 원적외선 온열효과로 따뜻한 엄마의 손처럼 마사지를 해 주는 온열약손365는 여성질환에도 효과가 있다. 특히 차가운 자궁으로 인한 생리통의 고통은 물론 대부분의 여성들이 지니고 있는 변비의 고통을 완화시켜 주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는 물론 수 많은 여성들이 고통받고 있는 만성질환 통증완화의 일석이조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