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보다 디자인과 기술면에서 업그레이드...
흙으로 구운 테라코타가 썬 스크린 역할...

내외장재 전문기업 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독일 아게톤(www.hjfloor.kr)사의 신개념 친환경 외장재인 '바로(BARRO)'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바로(BARRO)'는 기존에 출시한 제품보다 디자인과 기술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건물에 입체감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태양을 통과 하면서도 썬 스크린 역할을 할 수 있어 현대적인 세련미가 돋보인다.

특히, 이 제품은 색감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강하여 시공 후 별도의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 또 시공 시 레일에 걸거나 클립으로 고정함으로써 시공 및 보수가 간편하고, 파손된 패널에 대한 교체도 쉽다.

외장재 '바로(BARRO)'는 혜종건업이 독일 아게톤(ArGeTon)사와 공급계약을 체결한 후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외장재로, 대리석이나 알루미늄, 나무를 이용한 외장재와도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흙을 구워 만든 친환경 건축자재이다.

외장재 전문기업인 아게톤(ArGeTon)사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지난 1819년 설립하여 190년간 독일을 포함한 세계 건축자재 시장에서 외장재 부분 세계 1위의 매출을 자랑하는 최고의 외장재 브랜드이다.

혜종건업은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사와 이태리 ‘타부(TABU)’사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또 외장재 선진국인 독일 아게톤(ArGeTon)사의 신개념 외장재인 ‘바로(BARRO)’을 출시하여 보다 다양한 디자인과 신뢰성 있는 내·외장재를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