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드라마에서 여자 주인공들이 다양한 점프수트 패션을 선보이면서 점프수트의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이에 시크릿박스(secret-box.co.kr)에서는 올 여름 여성들에게 점프수트로 오피스룩부터 바캉스룩까지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점프수트란 상의와 하의가 하나로 연결된 옷을 말하며, 편안하면서도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다. 지금부터 시크릿박스(secret-box.co.kr)와 함께 다양한 점프수트 연출법을 알아보자

블랙 점프수트로 시크함에 도전하자

블랙의 매력은 상황이나 스타일에 따라서 다양한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으며,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시크릿박스에서는 하늘거리는 폴리 원단으로 은은한 광택이 들어간 블랙 점프수트 추천하는데는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멋을 연출해준다. 또한 미니멀한 롱 재킷이나, 볼레로, 가디건 등을 코디하면 모던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고, 데님 재킷과 코디하면 발랄한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데님 점프수트로 귀여움에 도전하자

데님 소재의 점프수트는 연출하기에 따라 말괄량이 소녀부터 가녀린 소녀의 모습까지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다. 이번 여름 시크릿박스에서는 나염이 들어간 데님 점프수트를 추천한다. 이는 바스트 부분에 러플 장식으로 귀여염과 탑스타일로 섹시함을 한번에 표현할 수 있는 시크릿박스만의 핫 아이템이다. 단품으로 휴가지 아이템 활용 가능하고, 티셔트와 함께 래이어드해서 입으면 일상생활에서도 패션니스타가 될 수 있다.

배색 점프수트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도전하자

상의와 하의의 색이 다른 점프수트는 어떤 색을 선택하냐에 따라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화이트 셔츠와 반바지를 매치하여 입은 듯한 배색 점프수트를 시크릿박스에서는 추천해본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도도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부여 주는데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데이트룩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

시크릿박스(secret-box.co.kr)에서 2010년 여름 다양한 점프수트로 바캉스에서도 화사에서,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점프수트로 연출해보기를 추천한다. 또한, 점프수트를 더욱 빛나게 해줄 자켓, 가디건, 볼레로, 티셔츠등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데이트룩으로는 귀엽고 로멘틱한 점프수트를, 바캉스룩으로는 시원하면서도 섹시한 점프수트를, 회사에서는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점프수트를 시크릿박스에서 찾아보자. 관련링크 :

시크릿박스: http://www.secret-box.co.kr
오도그네트웍스 소개: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