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은 영국의 동영상 뉴스 사이트 techfluff 24 세의 여성 기업 Hemin 웨이 (너무나 편도)이 그림. 너무나 말했다 : "거의 나체 사진을 난 후회하지 않아요이 쏴.이 사진은 잘, 나는이 돈을 자선 단체에 대한 더 많은 인상 바랍니다."너무나이 캘린더의 과학 및 기술 작업을 향상시킬 수있는 희망 이미지를 인식합니다.

이에 따르면 영국의 "데일리 메일"그렇게하기 위해서는 자선가 발생할 수 있도록보고, 런던의 넉넉한 Kuanyijiedai 거의 누드 달력 자선 단체 촬영 24 일 인터넷 기업이다.

캘린더 "각 £ 10시, 판매 수익금은 인도의 IT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의 건설에 사용되며, 캘린더 런던 물론 거의 나체 상태에서, 고혹적인 포즈의 다양성에 넣어 알려진 24 일 인터넷 사업을 기반으로 가격은 24 이미지, 런던 과학 및 기술 누드 달력"라는 이름입니다.

소피 콕스, 웹 Worldeka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그녀가 낙관적인 면을 보여줄 포용의 창립자.

사용자 여자의 의상을 디자인 스튜디오들을 추천이 사진을 통해 소녀를 만나다 복장 웹사이트 창립자.

사이트 ilikeucoz 파비오의 설립자 유일한 영국 싱글 하얀 애플 컴퓨터의 정숙함. Bernardi 넣어 채용 명상 자세를 할 때, 인터넷을 앞으로 그의 존경을 표현.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