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외무성 리 건 미국이 이달에, 26-27 샌프란 샌디에고, 캘리포니아에서 동북 아시아 협력 대화 포럼을 예정이다, 그리고 초대 국무 장관 30 일 이내에 전국위원회는 미국의 외교 정책 "협회가 한국에 참여한다"에서 세미나 뉴욕에서 개최.

미 국무 장관과 힐러리 클린턴, 21 일, 그렇게하지 않으면 북한이 ","그렇지 않으면 미국은되지 않을 것입니다 "정상화를 북한과 미국 - 북한이 한미 관계에 대한 제재를 해제하지 않을 검증 가능한 비핵화를 달성을 완료했다."

"정규화"미국의 힐러리 클린턴 상원 의원의 전제와 함께 생각하는 미국 평화 연구소의 연설에 대한 세미나를 조직에 탱크, 21 일, 밝혔다 : "6 자회 담 틀, 우리는 북한과의 대화에 준비가되어 있지만 북한이 6 복귀 파티에서 충분히 멀리 떨어져 회담을. "

힐러리가 말했다 : "미국의 제재 북한이 당장 풀어가되지 않습니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의 지도자들이 어떤 환상이없는 완전한 검증 가능한 비핵화를 달성하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하지 않는 한 북한의 조치를 취했다. 만약 핵무기를 북한이 보유, 미국 않을 것이다 , 우리의 정상화 - 북한이 한미 관계를 달성하지 않을 자사의 제재를 해제합니다. "

지난 4 월이 올해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의 대북 활동에 위성 발사 후 6 북한 핵 문제 해결 자 회담에서 철수를 발표했다 대통령은 북한을 비난 성명을 발표해야. 최근 몇 주간 북한은 여러 차례 그 첫 번째 미국과의 직접 대화를 원하는 것으로.

북한의 관영 조선 중앙 통신이 달 14 일 "노동 신문"일일 논평을보고 북한이 미국과의 평화 협정을 체결 인용 두 나라 사이의 교전 끝에 한반도의 비핵화를 추진 기대하고있다.

21 직원은 프랑스 자료가 이전보기 북한이 방법은 공간,하지만 힐러리가 갖고있는 핵 개발을 인수하는 다른 나라들과 별도의 회의를 사용하여 거절을, 오바마 행정부는 6 기꺼이 말하고 싶어 - 대화의 틀 안에서 북한과 자 회담을 표명했다 보도했다.

국제 기관도 뒤에.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올해 4 월 체코의 수도 프라하, 연설은 미국의 핵무기없는 세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에서. 힐러리는 북한과이란의 "비핵"이 목표를 달성하는 열쇠는 믿고있다.

국제 원자력기구 들어, 클린턴 전 대통령에 대한 지원을 강화 촉구했다. 클린턴 전 대통령은 국제 원자력기구, "효과적인 도구를 자사의 미션이나 권위를,"어떤 실패를 달성 Qom 부족이란의 우라늄 농축 공장에서 숨겨진 찾기 위해,뿐만 아니라 시리아, 근처에있다 ""숨겨진 원자로이다.

힐러리는 IAEA의 "새로운 파워 ... 부여해야합니다 ... 예를 들어, 핵 물질의 흔적이없는 경우에도 핵 무기의 전제 - 활동과 관련된 조사에서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IAEA의 핵 확산에 대한 장벽이되고 싶다 "우리가 힘을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부여해야합니다."

그러나 미국 대사관 시리아 대사는 성명에서 시리아 "조약 비에 있던 대량 살상 무기 확산 핵무기의"파티 협약의 모든 조항을 준수하고있다, 비록 "일부 국가와 동의하지 않는했다."

오바 마는 시리아 시리아 정부가 유엔 결의안 채택을 주장한 중동의 대량 살상 지역의 무기를 무료로, 전체과 미국의 동맹 충동, 이스라엘 비의 "조약에 서명한 - 본다 될 싶어 대량 살상 무기 확산의 핵무기." 조약, 핵무기 확산이나 도움이 다른 나라의 핵무기 획득에 대해 핵무기를 가지고 있어요.

"토론의 핵 무기를 획득하고"핵 비 확산 조약을 공식화에서 테러범을 방지하기 위해 "올해의 초점에 아무런 베어링있다"클린턴 전 대통령, "하지만, 지금 고 말했다 안전 확보를 최우선 과제로 간주됩니다."

북한 김정일 국방 위원장이 이달 초 북한이 한반도 비핵화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최선을 다하고있다. 를 통해 북한이 한미 북한과 미국 간의 적대 관계와 정상 회담을 평화적인 관계로 변환해야합니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회담으로, 6 자 회담 등 다자간 협상을 포함하도록 준비합니다.

AP 통신 리 루트가 6 자회 담과 만나 미국 특사가 될 것입니다, 한국 김 성의 국무부 수석 - 만났 주장. 일본의 교도 통신, 김 성수 리 회의의 루트로 볼는 댓글이 우리와 함께 시작 - 북 양자 회담 한국 서입니다.

미국은 지난달 북한과 직접 대화는 6 자회 담의 일환으로 북한 핵 문제가 다시 시작됩니다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 주, 미국 리 건에 대한 항목이 비자를 부여하기로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