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가 ‘마스타카드 럭셔리 위크 홍콩 2009 (MasterCard Luxury Week Hong Kong 2009)’ 개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DFS 갤러리아 및 그랜드 하얏트 홍콩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마스타카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홍콩과 마카오의 DFS 갤러리아 면세점 및 홍콩 국제공항 내 14개의 DFS 갤러리아 부티크 샵에서 마스타카드로 HKD 3,000 이상(단일 구매)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HKD 200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상품권 행사에 참여하는 홍콩 국제공항 내 DFS 갤러리아 부티크 샵으로는 페레가모, 버버리, 던힐, 셀린느 등이 있다.

또, 홍콩 완차이(Wan Chai)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홍콩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객실, 다이닝, 스파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홍콩의 첫 1박을 마스타카드로 예약 및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2박째 객실료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홍콩 내 그랜드 카페(Grand Café), 원 하버 로드(One Harbour Road), 그리시니(Grissini), 타이 & 그릴(Thai & Grill) 등 레스토랑 이용 시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플래토(Plateau) 트리트먼트 이용 시 HKD 800 이상을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티핀(Tiffin)의 티 부페 이용권을 제공한다.

마스타카드의 특별한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mastercard.com.hk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용 약관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