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 소프트 텐더 필링 젤

   온라인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의 2nd Brand ‘파우더포룸(www.powder4room.com)’환절기 들뜬 각질과 민감한 피부를 케어 해주며 보습 충전까지 가능한 자극의 순한 필링제 소프트 텐더 필링젤’을 출시하였다.

 

   칙칙한 피부와 다양한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부 각질 및 피지를 조절해주는 ‘필 소프트 텐더 필링젤’은 각질 관리와 함께 모공 속 노폐물 및 화이트헤드, 블랙헤드까지 제거해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피부 보습 성분이 많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알갱이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피부의 노화된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 재생력을 높여주며, 피부톤을 균일하게 잡아주는 브라이트닝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레몬껍질추출물과 파파야 추출물이 피부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노폐물 세정에도 도움을 주어 깨끗한 피부결로 유지시켜준다.

무향, 무색소인 신제품 ‘필 소프트 텐더 필링젤’은 단 한번의 필링으로 보석같이 빛나고 유리알처럼 매끈하게 도와주기 때문에 지성피부의 경우는 일주일에 2회, 건성피부는 1회 정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가격은 18,000원(120ml)이며, 파우더포룸의 온라인 사이트 www.powder4room.com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전화 1644-6912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