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3월 28일(목)

쥐띠
36年生 답답함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속으로 억누르고 있었던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요.
48年生 오늘 행운의 방향은 남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60年生 오늘은 감정적으로 상대할 일이 생기더라도 차분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72年生 계획을 함께 실행하고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 일을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84年生 실수하더라도 도중에 포기하려는 생각은 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가야 해요.
96年生 오늘은 마음을 비우고 내일을 준비하는 자세로 마무리하지 못한 일을 마감해요.
08年生 오늘 행운의 물건은 빨간색 포인트가 들어간 헤어 액세서리일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오랜 묵혀 식초가 되면 좋으나 쓸 수 없으니 썩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49年生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기꺼이 손을 잡아 주면 나중에 그것이 복으로 올 겁니다.
61年生 많은 결과를 보려고 한 번에 여러 가지 일하면 하나도 이룰 수 없을 것입니다.
73年生 하는 일마다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더라도 경거망동하지 말고 자세를 낮추세요.
85年生 움츠리지 말고 역동적으로 많이 움직일수록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97年生 본인 생각을 확실하게 얘기하여 상대에게 전달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09年生 오늘 행운의 색깔은 검은색 혹은 회색이니 적절하게 활용해 보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지금은 없는 것에 미련을 버리고 현 상황에 맞춰 가진 것에 만족해야 좋아요.
50年生 믿음을 가지고 협업을 하거나 무언가를 함께할 때 운이 상승할 수 있는 날입니다.
62年生 상대 입장을 배려하고 존중하여 큰 손해가 아니라면 장기적인 면에서 양보해요.
74年生 하고 싶은 일이나 원하는 일이 있다면 말띠나 개띠와 함께하면 결과를 볼 겁니다.
86年生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본인의 일에만 전념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8年生 매력이 빛나는 날이므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면 인기가 상승할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아 손실 보기 쉬운 날이니 남의 말을 너무 믿지는 마세요.
51年生 자신이 갇혀 있는 현실의 틀을 깨고 하고 싶은 일을 해 보고 싶은 날입니다.
63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사소하고 소박하지만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75年生 고민이 있다면 혼자 끙끙 앓지 말고 동료나 상사에게 도움 요청을 해 보세요.
87年生 오늘은 고민이 있다면 친구에게 상의하면 좋은 얘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99年生 세상과 맞서서 이기고 싶다만 당장에 실패하더라도 부딪치는 용기가 필요해요.

용띠
40年生 어느 쪽으로 기울어지지 말고 중립을 지켜야 다툼에 휘말리지 않을 것입니다.
52年生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하니 미심쩍은 일은 확인하고 또 확인하세요.
64年生 의욕만 앞서봤자 되는 것은 없으니 하고 있는 일에 더욱 충실히 전념하세요.
76年生 예상치 못한 암초를 만날 수 있으니 분수를 지키며 무리한 일은 하지 마세요.
88年生 넘어지면 일어나서 다시 도전하는 젊음이 있으면 뭐든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00年生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연인과의 타이밍이 자꾸 어긋나며 다툼이 일어날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기분에 따라서 움직이면 그로 인해 금전의 손실을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53年生 모든 일이 잘 돌아가려면 닭띠나 소띠와 손발을 맞추면 아주 좋을 것입니다.
65年生 주변 의견이나 조언을 무시하고 맘대로 처리하면 재물 손실이 있을 것입니다.
77年生 마음이 앞서서 일하면 후회하는 선택을 할 수 있으니 최대한 신중해야 합니다.
89年生 오늘 행운의 숫자는 7과 3이 들어간 숫자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5층 이상의 건물 혹은 학교나 학원일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자존심을 내세워 고집을 부리다가는 자칫 주변에 귀한 사람을 잃을 수 있어요.
54年生 오늘은 본인을 낮추는 겸손함을 가지면 명예와 인심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66年生 너무 안일한 생각으로 일을 처리하게 되면 혼자 수습이 어려울 것입니다.
78年生 여러 번의 실패를 반복해 지쳐 버렸다 하더라도 더 힘내서 견뎌내도록 하세요.
90年生 순간의 선택이 미래를 좌우할 수 있으니 쉽고 편한 길보다 바른길을 가세요.
02年生 마음의 준비를 철저히 하고 진실된 마음을 상대에게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지나치게 한 가지 일에 몰두하게 되면 머릿속은 어지럽고 혼란스러운 날입니다.
55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의 말이 하더라도 무시하지 말고 끝까지 들어보는 게 좋습니다.
67年生 급하더라도 마음을 앞세우지 말고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79年生 실수나 잘못을 바로잡지 않으면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할 것입니다.
91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T, M, X일 것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03年生 지금은 배움이 밥줄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익히고 또 익혀야 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내일 일은 내일 걱정하고 다른 일에 신경 쓰지 말고 하는 일에만 집중하세요.
56年生 계획에 없는 일이나 약속을 피하고 꼭 처리해야 하는 일만 하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일시적인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이겨나가면 마른 땅에 단비가 내리듯 해결됩니다.
80年生 요령이나 얕은 꾀는 부리지 말고 솔직하고 정직한 태도를 보여주어야 합니다.
92年生 알고 지내던 사람과 좋은 감정이 싹틀 조짐을 엿보이면 먼저 다가가 보세요.
04年生 앞날에 대한 답답한 마음과 현실에 대한 불만이 차오니 마음이 무거운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명예와 재물이 함께하는 날이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기쁨이 넘칠 것입니다.
57年生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고지식하게 굴지 말고 약간의 융통성을 부려요.
69年生 겉모습에 치중하는 것보다 내적으로 실속을 챙겨야 많은 이득이 생길 겁니다.
81年生 오늘은 재능을 살려 독립을 꿈꾸고 있다면 행동을 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머리 쓰는 일을 하기 좋은 날이니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요.
05年生 오늘 행운의 띠는 같은 개띠 혹은 원숭이띠이니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개띠
46年生 건강에 마이너스가 되는 식습관을 잘 정비하여 몸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바꿔보세요.
58年生 자칫 긁어 부스럼을 만들 수 있으니 꼭 해야 하는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마세요.
70年生 세상에 변하지 않는 것은 없으니 주변 상황을 주시하고 흐름을 잘 읽어야 해요.
82年生 좋아하는 일이나 잘하는 일을 시작하면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94年生 지나간 일이나 인연을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고 빠르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오늘 행운의 음식은 잡채 혹은 돈까스이니 저녁으로 먹는 것도 좋겠네요.

돼지띠
47年生 계획대로 잘 진행되어 가는 날이니 미루었던 일이 있으면 지금 진행 시키세요.
59年生 무리해서 주위와 보조를 맞추지 말고 자신이 보내기 편한 스타일로 지내세요.
71年生 뭘 해야 좋을지 알 수가 없어 눈치만 보고 있으니 조바심이 생겨날 수 있어요.
83年生 가치를 알아주는 사람이 없어도 억울하게 생각 말고 스스로 가치를 올리세요.
95年生 삼각관계에 휘말리면 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흔들리는 마음을 잡으세요.
07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이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