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3월 26일(화)

쥐띠
36年生 오늘 행운의 방향은 북서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나이 때문에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 부담이 크기 작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60年生 과한 욕심만 버린다면 긍정적인 힘이 생겨 새로운 일에 흥미를 느낄 수 있어요.
72年生 일에 관해서 확실한 판단이 서지 않을 땐 한 발짝 뒤로 물러나서 관망해 보세요.
84年生 오늘은 작고 사소한 일이더라도 최선을 다하면 인정을 받게 될 수 있겠습니다.
96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김씨 성을 가진 남성일 것입니다.
08年生 오늘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것은 친구들과 스트레스를 풀러 가보는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한 자리에 계속 머문다면 무료한 나날이 계속될 수 있으니 변화가 필요하네요.
49年生 정적인 생활을 한다면 운은 평이하나 움직이면 긍정적인 기운이 들어올 겁니다.
61年生 도중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밀고 나가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3年生 약간 실수가 있어도 계획한 대로 일이 잘 진행되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85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충분히 검토하고 꼼꼼히 확인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97年生 친구들과 합이 좋으니 만남을 가지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09年生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하씨 성을 가진 사람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대인 관계에서 길한 일이 생기게 되니 인맥 관리에 정성을 들여야 좋습니다.
50年生 오늘은 내실에 충실하고 주변 의견을 청취하면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유리해요.
62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변 사람들의 의견도 청취해야 유리합니다.
74年生 너무 소극적인 태도보다는 약간의 적극성과 과감성을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86年生 오늘 행운의 자음은 ㅇ, ㄴ, ㅈ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잘 활용해 보세요.
98年生 애정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본인의 자리를 성실하게 지킴으로서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1年生 오늘은 아랫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이면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63年生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와 소원이 눈앞에 있으니 조금만 더 힘을 내도록 해요.
75年生 오늘은 5층 이상의 건물이 있는 방향으로 이동하면 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87年生 힘들다고 남을 원망하고 헐뜯는 말은 말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99年生 입이 가벼운 사람들이 주변에 있으니 고민이 있어도 말하지 않는 게 좋아요.

용띠
40年生 듣기 싫은 말만 하지 말고 좋은 말도 섞어가면서 아랫사람들에게 얘기해요.
52年生 오늘 행운의 물건은 유리로 만들어진 물건이니, 주변에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64年生 뭐든 심사숙고하여 결정하고 즉흥적으로 결정하는 일은 하지 않아야 합니다.
76年生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잘못은 반성하고 더 큰 미래를 설계해 나가야 합니다.
88年生 앞으로 더 나은 생활을 하기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노력을 하도록 해요.
00年生 최근에 알게 된 사람과 마음이 잘 맞은 듯하니 좋은 관계로 이어가면 좋겠네요. 

뱀띠
41年生 정신적으로 힘들더라도 스스로 일을 처리해야 뒤탈 없이 깔끔하게 될 것입니다.
53年生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 될 수 있으니 되도록 본인의 비밀을 누설하지 마세요.
65年生 뭐든 성실히 노력하게 되면 빛을 발해 경제적으로 이득을 보게 될 것입니다.
77年生 오늘은 머릿속으로 구상하고 계획을 세운 것을 마무리 짓는 데 집중해 보세요.
89年生 찾아온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01年生 능력을 점검하여 자신의 진로를 확실히 정해서 나아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과한 욕심만 자제한다면 진행하고 있는 일은 수월하게 흘러가게 될 것입니다.
54年生 급한 마음을 가지고 일을 하게 되면 오히려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6年生 현실 감각이 떨어졌단 이야기를 듣고 싶지 않다면 조언을 많이 들으세요.
78年生 차량 운행 중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운전을 삼가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0年生 오늘 행운의 색깔은 노란색, 보라색이니 적절하게 잘 활용해 보세요.
02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해야 자신이 뜻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이네요.

양띠
43年生 본인 뜻대로 움직이기보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듣고 움직이는 게 이로워요.
55年生 유난히 투정을 부리고 주변 사람과 다투면 본인의 체면을 깎는 행위입니다.
67年生 뭘 하든지 매사에 세심하게 살펴보고 진행해야 실수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79年生 약간의 넉넉함을 누리고 싶다면 남는 시간에 할 수 있는 부업을 찾아보세요.
91年生 상대에게 본인 진실성을 보이는 것이 믿음을 얻어 좋은 사이로 발전할 것입니다.
03年生 이동수가 들어오니 조건을 잘 살펴서 주거를 옮기면 좋은 일이 따를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좋은 점이 있는 만큼 단점도 있으니 신경 쓰고 보완하는 데 노력해 보세요.
56年生 배우자와 서먹했던 일이 있었다면 솔직히 대화하고 털어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무슨 일이든지 너무 앞서가려는 마음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어요.
80年生 좋은 운이 들어 왔으니 하는 일에 더욱더 박차를 가하면 성과가 있겠네요.
92年生 오늘은 약간만 조심하면 차후에는 좋은 일이 생기고 즐거운 날이 될 것입니다.
04年生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른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학업에만 전념할 때입니다.

닭띠
45年生 약속도 많아지고 대인 관계에서 전반적으로 변화가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57年生 오늘 행운의 숫자는 24 이상 41 이하의 숫자일 것입니다, 참고해 보세요.
69年生 지금은 움츠리고 앉아서 기회를 기다리기보다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81年生 주위 상황에 휩쓸리지 말고 자기 소신대로 일하면 바라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93年生 꿈을 크게 가지지 말고 실천 가능한 계획을 세워 도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5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A, M, X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개띠
46年生 사소한 근심이 있더라도 편한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58年生 과하지 않는 욕심은 의욕을 북돋우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화를 부르니 주의해요.
70年生 주위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보다는 자신을 먼저 챙기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82年生 의욕을 가지고 뛰어들면 시도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이 될 겁니다.
94年生 상대의 마음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다면 심한 언행은 되도록 삼가야 합니다.
06年生 오늘 행운의 띠는 호랑이띠 혹은 소띠일 것입니다, 주변에 있다면 행운아.

돼지띠
47年生 일의 진척도 더디고 사람들과의 관계에도 적잖은 갈등이 일어날 수 있어요.
59年生 급한 마음보다는 여유를 가지고 하나하나 해결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71年生 일에서 실패하지 않으려면 안일하고 나태한 정신을 버려야 될 것입니다.
83年生 기회가 오더라도 성패의 가능성을 충분히 가늠해보고 신중히 행동해야 해요.
95年生 지금은 나태해지거나 자만하지 않도록 스스로 채찍질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박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