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3월 25일(월)

쥐띠
36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3층 이하의 상가 건물 혹은 빌라일 것입니다.
48年生 오늘 행운의 방향은 동남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60年生 빨리 피는 꽃이 빨리지는 법이니 너무 조급하게 일을 하지 말고 차근하게 하세요. 
72年生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본인 분수에 맞게 계획하여 시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4年生 원하는 바가 생각대로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일찌감치 좌절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96年生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받게 되더라도 순간의 감정에 치우치지 말아야 합니다.
08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박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명분이 있는 일이라면 떳떳하게 얘기를 하고 추진하면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49年生 가만히 앉아서 고민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니 몸소 부딪쳐야 해결이 됩니다. 
61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지 않는 날이니 빨리 진퇴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대인 관계가 원만하여, 하는 일마다 도움이 따라서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어요.
85年生 본인 공간에서 차분하게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자기계발에 힘쓰는 것이 좋아요.
97年生 올바른 생각으로 일을 해 나가면 안 되는 일 없이 수월하게 헤쳐 나갈 것입니다.
09年生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장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겁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욕심을 내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일을 해 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어요.
50年生 작은 일부터 서서히 풀려나가며 점차 좋은 기운으로 흐를 수 있을 것입니다.
62年生 새롭게 투자할 곳이 생기거나 큰 이익을 가져다줄 수 있는 일이 있겠네요.
74年生 조금만 깊이 생각하면 획기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실력을 인정받을 것입니다.
86年生 일한 것이 당장 인정받지 못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좋은 평을 받을 것입니다.
98年生 연인 관계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서로가 지켜보고 깊이 생각해 보는 게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지금은 되도록 개인적 목적보다 공적인 명분을 중시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51年生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기대 이상의 결실을 이룰 수 있습니다.
63年生 금전운은 바쁘게 움직일수록 자신의 손에 들어오는 것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75年生 본인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나가면 머지않아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87年生 경솔하게 판단하여 결정하게 되면 되돌릴 수 없는 결과를 만날 수 있습니다.
99年生 오늘 만난 사람과 마음이 잘 통하고 맞으니 좋은 관계로 이어 가도 괜찮아요.

용띠
40年生 오늘 행운의 무늬는 갈색 호피 무늬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52年生 오늘 행운의 시간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니 잘 활용해 보세요.
64年生 노력했던 결과를 보상받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많이 노력하고 분발해야 합니다.
76年生 경쟁자로 인하여 다소 어려움이 따를 수 있으나 인내심으로 극복해야 좋아요.
88年生 금전적인 문제로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꼼꼼히 살피고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00年生 답답한 일이 생기더라도 주변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을 믿고 계속 나아가세요.

뱀띠
41年生 건강이 가장 중요하니 자신을 돕고자 하는 사람의 손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새로운 일을 도모하거나 신규 투자는 신중히 생각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65年生 서두르면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불필요한 희생이 따를 수 있겠습니다.
77年生 일을 해결하고 사람들의 믿음을 얻고 싶다면 빨간색, 보라색을 가까이하세요.
89年生 일은 처리할 수 있을 때 바로 처리해야 중요한 시기에 일에 쫓기지 않습니다.
01年生 이성보다는 동성 친구를 만들게 되면 마음이 잘 통하는 사이가 될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기운이 점점 처지게 되니 무리하게 일을 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는 게 좋습니다.
54年生 돈과 관련하여 결정할 사안이 있다면 직접 하지 말고 도움을 받아 보세요.
66年生 서두르다 보면 크게 될 일을 보잘것없는 것으로 만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78年生 대인 관계를 잘 형성하고 돈독하게 유지하면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길 것입니다.
90年生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운이 흐르니 막힘이 있더라도 앞으로 밀고 나아가세요. 
02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Q, E, S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활용해 보도록 해보세요.

양띠
43年生 선택한 길을 후회하지 않으려면 주변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참고하세요.
55年生 믿음이 중요한 날이므로 말 한마디라도 신중히 하면 좋은 기회가 올 수 있어요.
67年生 힘이 솟구치는 날이니 계획하고 있었던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9年生 불필요한 행동이나 정당하지 않은 애정으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신중해요.
91年生 갈등이 커져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파란 색깔로 나쁜 기운을 다운시켜야 합니다.
03年生 어렵고 힘들어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게 되면 생각했던 일을 이룰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쌓아 올린 명예가 말실수 때문에 무너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56年生 사적인 욕심이나 작은 욕심보다 명분을 추구하면 큰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68年生 운이 가득하니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되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바라던 성과가 나지 않더라도 상황은 좋아지고 있으니 실망할 필요 없어요.
92年生 행동을 신중히 하고 괜한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04年生 오늘 같은 날은 마음이 설레고 잡생각으로 머릿속을 꽉 차게 만드는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30대 외국 여성일 것입니다.
57年生 나아갈 때와 물러날 때를 빨리 깨달아야 아랫사람들을 빠르게 통솔할 수 있어요.
69年生 목적한 일을 이뤘다고 방심하지 말고 좀 더 노력하면 더 발전할 수 있습니다.
81年生 어렵다고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이겨내면 바라던 일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93年生 솔로거나 미혼이라면 생각하고 있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5年生 오늘 집 안에 화목을 가져다줄 수 있는 사람은 윤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본인 행동을 객관적으로 판단하여 조언해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날입니다.
58年生 하는 일이 많아 힘들고 피곤할 수 있으니 필요 이상으로 힘을 낭비하지 마세요.
70年生 지치고 힘들어도 되도록 가족들에게 짜증을 부리거나 화를 내지 말아야 합니다.
82年生 노력하고 분발한 만큼 일의 성과가 나지 않으면 근본적인 문제를 찾아보세요.
94年生 뒤에서 속닥거리며 뒷담화를 해도 오늘은 신경 쓰지 말고 참는 게 유리합니다.
06年生 오늘 행운의 색깔은 연노란색 혹은 연두색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돼지띠
47年生 다른 사람 일에 신경 쓰다가 본인 일을 망칠 수 있으니 본인의 일을 먼저 하세요.
59年生 본인의 일에 열중하여 마무리하고 나서 다른 사람의 일을 봐 주도록 하세요.
71年生 지금은 반복되는 생활 때문에 권태기로 들어갈 확률이 상당히 높아질 수 있어요.
83年生 지금은 지식을 쌓으면서 자기계발을 위해 많은 정보를 수집하는 데 노력해요.
95年生 무례함을 무조건 참을 필요는 없지만, 필요 이상의 충돌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07年生 오늘 행운의 방향은 서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꼭 참고해 보세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