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3월 20일(수)

쥐띠
36年生 음양이 조화를 이루어 새로운 기운이 생성되니 편안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48年生 가치관이 같은 사람과 정보를 공유하여 나눌 때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60年生 첫 계획대로 밀고 나가면 성과를 온전히 자신의 몫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72年生 참을성이 부족한 점과 자만은 큰 독이 될 수 있으니 항상 성찰한 마음을 가져요.
84年生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조용히 기술과 실력을 쌓아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5층 이상의 건물이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08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안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마음이 필요한 날이며 함부로 사람을 믿지 않는 게 좋아요. 
49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실행하기 전에 많이 생각하고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61年生 사람들의 말에 좌우되지 말고 자기 의지대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73年生 변화가 있는 날이니 조급해도 운의 흐름이 좋아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지금은 얕은 지식을 얻는 것보다 기초부터 탄탄하게 지식을 쌓는 것이 좋아요.
97年生 오늘 행운의 시간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일 것이니 참고해 보세요.
09年生 오늘 행운의 숫자는 2나 4가 들어간 숫자이니 적절하게 잘 활용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지 않거나 일에 집중하지 못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50年生 뭐든 빠르게 실행으로 옮기기보다 확신이 설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중요한 약속이나 계약하는 일이 있다면 시간을 다소 미루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4年生 주변 달콤한 얘기에 팔랑귀처럼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가지고 처리해야 합니다.
86年生 새로운 곳으로 이직하거나 창업에 도전하는 것도 좋으며 이동수도 좋습니다.
98年生 사소한 것을 잘 살펴보면 그 안에 좋은 아이디어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돈에 너무 욕심을 내지 말고 어느 정도 주변에 베풀면서 지내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편법으로 쉽게 일을 해결하면 반드시 문제가 생기고 정석대로 진행하는 게 좋아요. 
63年生 독자적으로 일을 계획하거나 꾸미기보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움직이는 게 좋아요.
75年生 오늘은 조급하게 일을 처리하기보다 시간을 두고 서서히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87年生 지금에 안주하기보다 앞으로 나가려는 의욕을 갖고 열심히 움직이는 게 좋아요.
99年生 오늘은 큰 것만 생각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섬세하게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잡념 속에 사로잡혀 중요한 일을 결정하지 못하고 시간만 허비할 수 있습니다.
52年生 부동산과 관련하여 운이 좋으니 가지고 있는 물건이 있다면 내보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송사로 머리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고집을 버리고 잘 타협하는 것이 좋아요.
76年生 나아 갈 때와 쉬어 갈 때를 아는 지혜와 혜안을 기르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88年生 미용이나 패션에 관한 쇼핑을 한다면 삶의 만족감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습니다.
00年生 준비하고 노력하는 자에게는 늘 기회가 찾아오고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고 조금의 여유를 가진다면 마음이 편해질 수 있습니다.
53年生 하늘에 먹구름이 자리를 차지하고 떠나지 않고 있는 것 같이 답답할 수 있어요.
65年生 혼자 하는 것보다 아주 꼼꼼하게 일 처리하는 닭띠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77年生 어려움에 물러서거나 중단하지 말고 강한 의지와 추진력을 보여주어야 좋습니다.
89年生 새로운 사람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날이니 솔로라면 기대해도 좋은 날입니다.
01年生 일을 너무 조급하게 처리하려고 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지난 일이나 과거에 연연하면 생각의 전환점을 돌리기 힘든 날이 될 것입니다.
54年生 마음이 불안해도 편안히 생각하고 중심을 잡고 현명하게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66年生 일하는데도 크게 일이 줄지 않으니 처리하는 방법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요.
78年生 지금은 남들과 같이 평범하게 생각하면 좋은 아이디어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90年生 처음부터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어도 방심하지 말고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02年生 오늘 같은 날은 미팅을 주선하거나 새로운 만남을 계획해도 좋겠습니다.

양띠
43年生 달콤한 유혹이나 말에 관심을 보이면 꾀임에 속아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55年生 건강이 중요하니 문제가 생기기 전에 미리 건강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아요.
67年生 사과도 타이밍이 있으니 사과할 일이 있으면 뜸 들이지 말고 바로 해보세요.
79年生 섣부르게 판단하면 실수를 불러올 수 있으니 더 깊이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인연의 운세가 강하여 더욱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것입니다. 
03年生 겉으로 보이는 옷차림이나 헤어스타일에 신경을 쓰면 주목을 받을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먼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고 마음이 평온하여 생활에 안정을 찾을 겁니다.
56年生 오랫동안 바랬던 일이 있었다면 오늘 차분하고 느긋하게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완벽할 것 같은 일도 한 번 더 확인해 보고 확신이 설 때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80年生 해야 하는 일이라면 내일로 미루어도 똑같을 것이니 미루지 말고 끝내주세요.
92年生 기회가 왔을 때 남들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게 좋아요.
04年生 재능을 보일 때가 왔으니 끼를 드러내 마음껏 펼쳐 보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무조건 본인의 말이 옳다고 고집을 부리고 우겨대면 어려움이 많을 것입니다.
57年生 미워하고 원망하는 마음은 언제 가는 부메랑이 되어 자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69年生 매매에 좋은 때가 아니니 주변 상황을 살펴보면서 기다려 보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고지식하게 똑같은 방법으로 일을 반복하지 말고 센스를 발휘해 보도록 해요.
93年生 점찍어 두고 있었던 사람이 있다면 표현해 보는 것이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0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말을 쉽게 믿는 행동을 멀리해야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실수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에 사로잡혀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58年生 능력을 넘어서는 일은 주위 사람들의 협조를 받아 수월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70年生 일의 실마리가 풀리지 않고 해결책이 보이지 않아 답답함은 느낄 수 있어요.
82年生 어떤 일을 하든 성실히 노력하면 힘이 들더라도 반드시 노력의 대가는 있습니다.
94年生 오늘 당신에게 추천하는 운동은 배드민턴처럼 두 명 이상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06年生 오늘 주의해야 할 행동은 본인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을 속이는 행동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그동안 힘들었던 일이 귀인의 도움을 받아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어요.
59年生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멀리 보고 나눔이나 베풂을 해 나가는 것이 좋을 겁니다.
71年生 금전운이 움직이기 시작해, 좋은 흐름으로 흐르니 투자를 해 보는 것도 괜찮아요. 
83年生 앞으로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자신의 실력과 경쟁심을 키워 두어야 할 겁니다. 
95年生 혈기가 왕성하고 자신감 넘친다고 모든 일에 무작정 뛰어들지 않는 게 좋습니다. 
07年生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황씨 성을 가진 사람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