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3월 14일(목)

쥐띠
36年生 오늘은 상황에 맞춰서 유연한 융통성을 발휘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48年生 사람들과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잦은 변덕을 부리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60年生 마치 텔레파시가 통한 듯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당장은 답답하고 지치겠지만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84年生 오늘은 직장과 집을 오고 가면서 특별한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6年生 오늘은 싱글이라면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멋진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겠습니다.
08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니 미리미리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답니다.

소띠
37年生 자신의 역량을 넘어서는 일을 직접 해결하려고 노력하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49年生 독단적인 행동을 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고 협력을 하는 게 유리해요.
61年生 자신의 욕심을 다 채우기보다는 지혜롭게 앞뒤를 잘 살피는 것이 현명합니다.
73年生 생각만 하지 말고 밖으로 드러내서 다른 사람들과 의논하여 실천에 옮겨보세요.
85年生 작은 것을 욕심내다가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오늘은 가진 것에 만족해야 해요.
97年生 오늘만큼은 오롯이 나를 위해 돈을 쓰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09年生 주변을 너무 의식하거나 눈치를 살피는 일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실망을 할 수 있으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50年生 모든 일을 원칙에 맞게 진행해 나가면 큰 문제 없이 자연스럽게 흘러갈 수 있어요.
62年生 오늘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력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74年生 과거의 일이나 업적으로 인해 뜻밖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86年生 빠른 판단력으로 일을 추진해 나아가면 바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98年生 애정운이 좋아서 모임에 가서도 이성들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쌓인 피로를 풀면서 몸과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다시 활력을 느낄 수 있어요.
51年生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가족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63年生 힘든 운은 가고 상승하는 운이 서서히 들어오니 부진했던 일을 다시 시작해 봐요.
75年生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도 누군가와 협력을 하면 해결될 수 있답니다.
87年生 오늘은 나의 장점을 알아주는 사람이나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어요.
99年生 시도조차 하지 않으면 후회로 남으니 우선은 시도라도 해보는 게 유리합니다.

용띠
40年生 실망을 할 수 있으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52年生 말이나 행동을 자제하고 중요한 결정은 빨리 내리지 않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64年生 성공적인 기획을 원한다면 우선 계획을 검토하고 동료에게 협력을 부탁해 보세요.
76年生 하는 일마다 이익을 창출하니 정신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88年生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잘난 체하거나 아는척하지 않는 게 좋아요.
00年生 합격운이 좋으니 미뤄왔던 자격증 공부가 있다면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뱀띠
41年生 대인 관계에 있어 냉철한 판단을 통해 감정 대립을 일으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는 게 수월합니다.
65年生 유혹에 빠져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약간의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좋답니다.
77年生 새로이 자신의 영역을 넓히고 입지를 다져 나가려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89年生 오늘은 망설이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본인의 생각을 펼쳐보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의견이 다른 상대에게 본인의 의견을 너무 강요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말띠
42年生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되고 자연스럽게 자신의 평판이 올라갈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일에 대한 집중력이 강해지니 빠르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6年生 수익이 조금 늘었다고 해서 안일한 생각을 가질 때가 아니라 좀 더 노력해야 해요.
78年生 목표를 크게 세우면 약간의 어려움은 있어도 노력한 만큼 성과를 볼 수 있어요.
90年生 지금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가볍게 여기지 말고 자리를 지키는 모습이 중요해요.
02年生 자신이 성장한 만큼 사회에서 책임질 일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겼는지 미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5年生 금전운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날이니 당신에게 좋은 방향으로 작용하는 날입니다.
67年生 업무적으로 의견 대립이 생길 수 있으니 서로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게 좋습니다.
79年生 선택에 대해 항상 의심하고, 지혜로운 사람들의 조언에 귀 기울이는 것이 좋아요.
91年生 원하는 게 있다면 지치고 피곤해도 끝까지 노력해 가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03年生 때가 무르익지 않았으니 지식을 쌓고 공부에 열중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평소에 본인이나 남에게 너무 엄격한 것은 아닌지 뒤돌아보는 것이 좋겠네요.
56年生 다른 사람보다 먼저 알고 준비하는 것이 일의 성패를 판가름하게 될 것입니다.
68年生 겉으로는 성과가 나타나지 않아도 내부적으로 성과가 나고 있으니 좀 더 힘내요.
80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 시도를 해보면 기대 이상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2年生 무리하게 대인 관계를 이어가려고 하지 말고 잠시 기다려 보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가족끼리 금전거래가 있을 수 있으나 되도록 피하는 것이 현명한 하루입니다.

닭띠
45年生 건강이 조금씩 호전되어 안정되어 가니 모든 일이 술술 풀려가는 날입니다.
57年生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하지 말고 확실한 한 마리 토끼라도 잡는 게 좋습니다.
69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여유로운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81年生 후배들과 사소한 마찰이 일어날 수 있으니 선배로서 말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93年生 그동안 성실하게 노력했던 일들이 드디어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는 날입니다.
05年生 오늘은 불과 관련된 장소와 합이 좋지 않으니 불을 사용한다면 조심해야 합니다.

개띠
46年生 지금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천천히 해나가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58年生 부업거리를 찾기보다는 불필요한 지출을 막는 것이 금전운을 상승시킬 수 있어요.
70年生 오늘은 타인에게 간섭받지 않고 자유롭게 내 맘대로 활동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82年生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나오는 결과가 수입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年生 순간 떠오른 아이디어로 해결되지 않았던 일이 일사천리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06年生 평소에 하지 않았던 실수를 할 수 있으니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한번 한 말은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말고 신중하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59年生 오늘은 지금껏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하나둘씩 실마리가 풀려나가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시비가 발생하는 일을 예방하려면 감정대로 행동하는 모습을 삼가야 한답니다.
83年生 어려운 일을 쉽게 포기하지 않고 이겨내려는 용기와 끈기를 보여 주는 게 필요해요.
95年生 윗사람이 도움을 주니 모든 일이 잘 풀리는 좋은 기운이 매우 강한 날입니다.
07年生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일이 있다면 혼자 결정해야 좋은 운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