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2월 14일(수)

쥐띠
36年生 지금은 너무 무리하게 일을 하려 하지 말고 건강을 위해 움직인다고 생각해요.
48年生 오늘은 하고 싶은 말이나 불평, 불만이 있어도 참고 넘어가는 게 유리합니다.
60年生 급한 일은 서두르지 말고 꼼꼼히 돌다리를 두들겨 보고 건너듯이 처리해야 좋아요.
72年生 모든 일이 순리대로 흘러가는 것이 좋으나 뜻대로 안 될 때는 잠시 쉬어가세요.
84年生 고민이 해결되고 어려움이 사라졌다고 너무 우쭐대거나 잘난 척하는 건 자제해요.
96年生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마음 내키는 대로 한다면 시끄러운 날이 될 것입니다.
08年生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은 날이니, 평소보다 더 많은 소통을 해야 합니다.

소띠
37年生 일을 직접 처리하기보다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맡기는 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49年生 오늘 사람들 신임을 얻고 싶다면 실력을 과신하는 행동보다는 지켜보기 좋아요.
61年生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니 마음을 비우고 대화로 빨리 화합하는 게 좋아요.
73年生 무슨 일이든 시작해야 손에 쥘 수 있으니 적극적인 행동하고 노력해야 좋습니다.
85年生 지금 일이 잘 된다고 확장하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많이 고려해 보는 것이 좋아요.
97年生 자존심을 세우면 둘 사이에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요.
09年生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야 뭐든 만족할 성과가 나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쓸데없이 간섭하게 되면 다툼의 빌미를 제공할 수 있어요.
50年生 지금 화근이 되는 일은 멀리하거나 사전에 잘라버려야 화를 피할 수 있어요.
62年生 성과가 나지 않더라도 계획대로 꾸준히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74年生 오랫동안 공부해 왔던 선비가 때를 만나 출세 가도를 달리는 것과 같은 날입니다.
86年生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갈 것인데 괜히 나서서 망신을 당할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지금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면 바라는 소망을 이룰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지나친 욕심을 내려놓지 않으면 시간과 노력만 허비하고 이룰 수 있는 건 없어요.
51年生 가라앉아있던 운이 물러가고 조금씩 하던 일들이 호전되어 풀려갈 수 있어요.
63年生 씨앗을 뿌린 자만이 수확을 거둬들일 희망으로 즐겁게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75年生 모든 것을 인내하며 자신 일을 묵묵히 해나가면 머지않아 길이 열릴 것입니다.
87年生 힘들고 어려워도 중단하지 않고 극복하려고 노력을 하면 해결 방법이 나옵니다.
99年生 노력도 하지 않고 무엇인가 얻으려는 마음을 가지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용띠
40年生 성과보다는 주위를 살펴보고 안전이 최고라는 생각으로 일을 하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소소한 이익 때문에 문제를 만들어 우둔한 짓이나 어리석은 행동을 하지 마세요.
64年生 처음에는 힘든 고비가 찾아오나 조금씩 나아지며 빛을 발휘하게 될 수 있어요.
76年生 모든 일이 수월하게 이루어지니 자만심에 도취 되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88年生 떠도는 소문을 진실처럼 얘기하면 뜻하지 않는 구설에 휘말릴 수 있을 것입니다.
00年生 자주 다투는 친구와 많은 대화를 해 보면 더욱더 친하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순조로이 풀려 마무리가 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조급히 계획을 세우지 말고 꼼꼼히 검토하고 진행해야 순조롭게 일이 진행돼요.
65年生 작은 일에 신경 쓰지 말고 큰일에 매달리면 뜻밖의 좋은 결과가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오늘은 금전적으로 좋은 날이니 자신이 원하는 것을 가져 봐도 좋을 것입니다.
89年生 더 나은 생활을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니 앞길이 조금씩 열리기 시작하네요.
01年生 새롭게 만나는 사람과 마음이 잘 맞으니 좋은 인연을 만들어 봐도 좋을 겁니다.

말띠
42年生 건강이 다소 좋지 않으니 격한 운동보다는 가벼운 스트레칭 위주로 움직여요.
54年生 대화에 설득력이 실리는 날이니 하고자 하는 말이 있다면 확실히 전달해요.
66年生 계획만 잘 세운다면 생각했던 일들이 막힘없이 진행되어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78年生 걱정했던 일들이 말끔히 해소되고 사람들의 신임까지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다가오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모든 일을 철저하게 계획을 세워서 진행해야,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그동안의 자신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닥칠 일을 미리 준비해 두는 것도 괜찮아요.
55年生 마음이 불안하고 혼란스러우니 일을 해도 허무한 마음만 남게 될 것입니다.
67年生 예전과 같은 성과가 나지 않더라도 쉽게 포기하지 끝까지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하던 일이 무난히 풀려나갈 뿐만 아니라 주변인들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어요.
91年生 윗사람이나 선배들의 뜻을 거스르지 말고 충고와 조언을 잘 따라야 합니다.
03年生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매개체에 글을 올릴 때는 잘 생각하고 올려야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꼼꼼하게 세워둔 계획을 실천으로 옮겨서 마무리 짓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6年生 재물에 욕심이 생겨도 잘 모르는 분야에는 뛰어들지 말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68年生 적극적으로 대외 활동에 나서보는 것이 좋아요, 모임에 나가는 것도 좋답니다.
80年生 상황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과감하게 밀고 나가야, 성공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92年生 돈이 들어와도 금방 나가 버리니 마치 소나기가 쏟아지고 지나가는 운입니다.
04年生 친구들과 우정이 더욱 돈독해지며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활발해지는 하루입니다.

닭띠
45年生 그동안 노심초사 기다리고 있던 일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기 시작할 수 있어요.
57年生 그동안 쌓았던 경험과 축적된 정보를 공익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더라도 항상 겸손하고 자숙하는 마음 자세를 가져요.
81年生 목표를 세웠으면 변함없이 끝까지 꾸준하게 밀고 나가야 빛을 볼 수 있습니다.
93年生 오늘만큼은 당당하고 떳떳하게 자신이 가진 능력을 마음껏 펼쳐 보도록 하세요.
05年生 오늘은 뭘 하든 우선 부정적인 감정을 정리해야만 일이 손에 잡히게 됩니다.

개띠
46年生 오늘은 답답한 마음과 불만이 생겨도 참으며 기다려야 자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58年生 과거의 잘못된 생각을 수정하고 보완하며 나아가야 좀 더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70年生 일의 진행에 있어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고집을 버리고 협조해야 합니다.
82年生 모든 일은 사전에 준비하고 연습을 하면서 미비점을 수정해 나가는 게 좋아요.
94年生 일을 판단하기가 어렵다고 생각이 들면 말띠 선배에게 도움을 청하는 게 좋아요.
06年生 집중하면 성과가 생기니,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보여주어야 해요.

돼지띠
47年生 운이 나가고 있으니 정신 차리고 처신해야 주위 사람의 꾐에 넘어가지 마세요.
59年生 어려움이 지나가면 즐거움이 돌아오는 것은 만사의 법칙이니 조금만 참으세요.
71年生 상황을 충분히 돌아보고 일을 시작해야 좋은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다른 사람의 것을 탐하거나 과욕을 부리지 말아야 화를 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95年生 새로운 환경에 진입할 것 같으니 마음을 굳게 먹고 노력을 기울여야 하네요.
07年生 오늘만은 특별하여 막힘 없이 척척 풀리니 할 맛이 생길 수 있는 하루네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