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2월 2일(금)

쥐띠
36年生 오늘은 돌아 다녀봐도 이득 되는 일은 없고 구설만 따라오게 될 수 있습니다.
48年生 허세와 허영보다는 겸손한 마음을 가지고 알차게 내실을 다져가는 게 좋습니다.
60年生 즐거운 일이 끊이지 않고 일어나고 본인의 일에서는 성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72年生 다른 사람을 믿고 할 일을 맡기면 공덕을 다른 사람이 가져가게 될 수 있어요.
84年生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니 지치고 힘들어도 조금 더 힘을 발휘해야 합니다.
96年生 묵묵히 길을 가야 하는데 주변의 소문이나 유혹에 마음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08年生 요즘 들어 눈에 거슬리던 사람과 크게 부딪칠 수 있는 날이 주의가 필요합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고집 때문에 주위 사람들과 의견 충돌로 얼굴 붉힐 수 있는 하루입니다.
49年生 일의 방향이 결정됐다면 꼼꼼하게 확인하여 빈틈없이 진행해 나가야 좋습니다.
61年生 중요한 일은 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좀 더 신중히 처리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73年生 일이 풀리지 않으면 잠시 한걸음 물러서 문제가 뭔지 한 번 더 생각해 보세요.
85年生 가벼운 사고가 우려되니 될 수 있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오늘은 허술하거나 어리숙해 보이면 지갑을 잃어버리거나 손해를 볼 수 있어요.
09年生 본인 방식대로 밀고 가는 것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말을 듣는 게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어떤 문제가 생기더라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0年生 오늘은 대인 관계에서 성급히 행동하거나 두서없는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해요.
62年生 조급해서 서두르면 일은 이루어지지 않고 애만 쓰고 성과가 나지 않는 날입니다.
74年生 안 되는 일을 안고 끙끙해 봐야 일이 풀리지 않으니 주변에 도움을 청해 보세요.
86年生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자기 합리화만 내세우게 되면 마이너스가 되는 날입니다.
98年生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듣기 좋은 말이거나 듣기 싫은 말이거나 꼼꼼하게 곱씹어 보도록 하세요.
51年生 쓸데없는 다툼에 힘을 허비하기보다 필요한 일에 시간과 노력을 쏟는 게 좋아요.
63年生 말로써 위기를 탈출했다면 오늘부턴 말보다 몸으로 직접 부딪쳐서 해결해 보세요.
75年生 열정과 패기를 가지고 일을 해나가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기 좋은 날이니 잘 생각해 보고 결정하는 게 좋을 겁니다.
99年生 도화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니 매력이 배가 되어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네요.

용띠
40年生 오늘은 의욕만 앞설 뿐 그만큼 추진력이 안 생길 수 있어요, 망설이지 마세요.
52年生 가족에게 최선을 다하는 시간이 무엇보다 소중하게 마음속에 남을 것입니다.
64年生 마음을 잘 맞춰 일을 해나가면 감정이 잘 전달되어 능률이 올라갈 것입니다.
76年生 기회가 언제 찾아오더라도 잡을 수 있도록 철저하게 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이것저것 할 말도 많고 하고 싶은 말도 많은 날이니 확실하게 말해야 좋아요.
00年生 가지고 있는 속마음을 거짓 없이 상대에게 표현해 보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잦은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작은 일이라도 미루지 말고 제때 처리하는 게 좋아요.
53年生 일할 때는 긴장감을 떨쳐 버리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여유롭게 처리해보세요.
65年生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밀어붙여 빨리 마무리를 짓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오늘은 여러 가지 일을 하는 것보다 한 가지 일에 몰두하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89年生 오늘 망신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괜히 나서서 아는 척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평소와 다르게 주변 상황에 맞춰서 잘 어울리는 옷차림을 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일을 결정하기 전에 여러 번 생각하고 지혜롭게 판단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하니 인기와 존재감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66年生 돈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나가는 돈이 있으면 들어오는 돈이 있다고 생각해요.
78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아서 들어오자마자 자신도 모르게 새는 돈이 많은 날입니다.
90年生 서로 강한 말을 쓰게 되면 충돌할 수 있으니 부드러운 말을 쓰는 것이 현명해요.
02年生 선택의 폭이 넓혀서 만나야 좋은 사람을 만날 확률이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대인 관계가 좋은 날이니 하는 일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따르는 날입니다.
55年生 잘 풀리지 않더라도 평정심을 유지하면서 끈기 있게 해결책을 찾는 것이 좋아요.
67年生 재물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79年生 자녀 일로 걱정이 생겨 배우자와 다툴 수 있는 날이니 대화로 풀어 보세요.
91年生 싱글이면 연애운이 상승하니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03年生 애정운이 좋아 멋진 사람을 만날 확률이 높으니 기회가 오면 놓치지 마세요.

원숭이띠
44年生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하여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56年生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68年生 계획한 일은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나 점점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80年生 오늘은 다툼이 따르는 날이니 인내심을 가지고 상대 말에 귀 기울이는 게 좋아요.
92年生 오늘은 정신적으로 든든해지는 하루이니 몸이 힘들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04年生 주변에 용기와 힘을 주는 친구들이 많이 생기게 되니 기분이 좋을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상대의 이야기를 무조건 경청하고 이해하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바르지 못한 언행으로 상대와 사소한 오해가 커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69年生 일할 때는 주관을 가지고 하되 주변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오늘은 만남의 기운이 좋은 날이니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기에는 아까운 날입니다.
93年生 화를 참지 못하고 막말을 내뱉으면 머지않아 후회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05年生 무조건 내가 옳다고만 주장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미움을 살 수 있으니 자제해요.

개띠
46年生 오늘은 운이 순조로우니 하는 일들이 앞으로 순탄하게 나아갈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몸을 쓰는 일이든 머리를 쓰는 일이든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잘난 사람이 많고 또한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82年生 오늘은 주변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과 재치를 발휘하는 센스가 필요한 날입니다.
94年生 오늘은 패션에 신경을 쓰면 자신을 보고 반해서 다가오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06年生 지금 내 눈앞의 이익만을 보고 쫓는 것보다 미래의 이익까지 생각해 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아무리 좋은 계획을 세워서 시도해 보더라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없어요.
59年生 예상치 못한 귀인이 나타나 될 듯 말 듯 한 일을 도와주니 풀릴 수 있습니다.
71年生 사람들 앞에 나서서 잘난 척하지 말고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 주세요.
83年生 오늘은 뜻하지 않은 장소에서 우연히 반가운 얼굴을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자존심 싸움으로 이어져 갈등을 겪고 있는 커플들은 빨리 화해하는 게 좋습니다.
07年生 누군가를 오랜만에 만났다면 상대방과 식사 자리를 가져봐도 좋을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