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월 29일(월)

쥐띠
36年生 한발 물러서서 양보하는 미덕이 성취를 앞당겨 주는 기쁨을 안겨다 줄 것입니다.
48年生 초기에 계획을 확실하게 세워서 출발해야지 안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0年生 많은 사람 사이에서 이끌어야 할 위치에 서게 되더라도 지혜롭게 해낼 수 있어요.
72年生 서두르지 말고 조금 느려도 묵묵히 가다 보면 반드시 밝은 빛을 볼 수 있어요.
84年生 뒷구멍에서 기운을 빼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주위를 잘 살펴야 하는 날입니다.
96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면 들어오던 복을 나가 버리고 껄끄러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08年生 오늘은 말을 잘 하는 사람보다, 책임감이 있는 사람을 곁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37年生 유리한 쪽으로 일이 성사될 수 있는 날이니 유리한 방향으로 제안해 보세요.
49年生 금전 거래할 일이 생긴다면 괜히 구설에 휘말려 돈만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1年生 경솔한 언행으로 믿음이 무너질 수 있으니 상황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비 온 뒤 땅이 더 단단히 굳듯이 부부의 사랑을 확인하는 계기가 생길 수 있어요.
85年生 재물에 욕심을 부려 일확천금을 노리기보다는 자신의 땀과 노력을 믿도록 하세요.
97年生 사람 관계에서 첫인상이 중요하니까 단정하고 깔끔한 모습을 유지해야 합니다.
09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해도 좋고, 뜻했던 일들을 과감히 진행해봐도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작은 집착으로 인해 큰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사소한 건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50年生 재물에 관해서 말띠 지인의 조언이 효과적이니 귀 기울여 들으면 득이 됩니다.
62年生 도우려고 하는 사람이 많으니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힘껏 추진해도 좋아요.
74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따르는 날이니 이럴 때 실리를 챙길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86年生 일하다 그만두면 하지 않은 것만 못하니 강한 다짐을 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98年生 오늘은 1월 중 가장 운이 좋고, 뭐든 잘 풀리는 날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토끼띠
39年生 괜한 일로 고민하다가 없던 걱정과 근심이 생겨 스트레스가 쌓이게 될 수 있어요.
51年生 운이 좋으니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고 판단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넘어져도 꼭 돈이 있는 곳에 넘어진다는 운이니 생각지 못한 행운이 들어오네요.
75年生 직장을 옮기려 하거나 찾고 있다면 유리하니 기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두 사람이 연초에 계획한 것이 있다면 처음 계획한 대로 진행해 나가야 해요.
99年生 주위에 사랑의 하트가 떠다니는 운이니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사방팔방 얽혀있는 마음의 정리가 필요한 하루일 것 같습니다.
52年生 지나온 일에 너무 연연해 말고 앞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해 보는 게 좋아요.
64年生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면 이득이 생기고 가정엔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76年生 한 가지 일만 전념하지 말고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88年生 시간을 알뜰하게 활용하고 바쁘게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사탕 발린 말에 유혹되지 말고 정말로 진실성이 있는지 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자신의 속마음을 표현하기보다는 알아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감정을 내세워 고집 피울 것이 아니라 이성적인 판단을 내리도록 감정을 조절해요.
65年生 오늘은 일을 물 흐르듯이 원칙에 따르고 여유를 가지고 처리하는 것이 유리해요.
77年生 기회가 찾아오더라도 나태한 정신을 버리지 못하면 아무런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89年生 누군가의 선택을 받는 것보다 자신이 선택하는 것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01年生 주위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말고 본인의 생각을 강하게 피력해야 전달됩니다.

말띠
42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는 게 이로워요.
54年生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굳히기 좋은 날입니다.
66年生 금전운이 하향곡선을 타고 있으니 자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돈이 샐 수 있어요.
78年生 현장이 앞으로 살아가는데 많은 것을 경험하게 하고 느끼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90年生 가만히 있으면 자신의 매력을 상대가 포착하기 힘드니 표현하는 데 주력해 보세요.
02年生 애정운이 좋은 기운을 타고 있으니 어울리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무리하면 작게는 몸살감기로 그치지만 방심하면 큰 병으로 이어지니 주의해요.
55年生 오늘은 자신의 의견이 탁월하더라도 다수의 의견을 존중하고 따르는 게 좋아요.
67年生 다른 사람들 입에 오르고 싶지 않다면 자신이 한 말에는 책임을 져야 합니다.
79年生 섣부른 판단보다 주변의 조언을 들으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91年生 겉으로 보기에 아무리 멋져 보이더라도 실속이 없으면 그만두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일이나 공부할 때 몸과 마음에 활력이 넘치고 의욕도 샘이 솟을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본인의 일보다 가족들에게 신경이 많이 쓰여 마음이 편치않을 수 있어요.
56年生 새로운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말고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68年生 하고 싶은 일이 많아도 지금은 때가 아니니 조금 더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0年生 본인의 생각이 옳다고 생각이 들면 끝까지 밀고 나가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92年生 만나는 사람이 없다면 친구나 후배의 소개를 받아 만남을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
04年生 오늘은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빠져 고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닭띠
45年生 하고 싶은 일들은 많아지지만, 의욕만 앞설 뿐 추진력은 예전 같지 않은 날입니다.
57年生 주변의 도움으로 힘든 일을 수월하게 해결하니 반드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69年生 마음이 넉넉해지니 돈도 따라오고 경제적으로도 조금의 여유가 생길 수 있어요.
81年生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진정으로 발전할 수 있는 일에 전념하세요.
93年生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외모에서 한층 빛을 발산하니 적극적으로 만나 보세요.
05年生 평소에 걱정하던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분위기 파악을 잘 해야 합니다.

개띠
46年生 밀려온 피로 때문에 사람들 만나는 것도 싫어지니 마음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58年生 오늘은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는 독서나 뉴스를 시청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0年生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새로운 수익 창출에 눈을 돌린다면 좋은 성과가 있어요.
82年生 포기하지 않고 헤쳐 나가려는 의지력을 보이면 도움의 손길이 올 것입니다.
94年生 만남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면 매력에 알아보고 사람들이 다가올 수 있어요.
06年生 오늘은 하려던 혹은 생각하던 일이 아니라면 절대 한눈을 팔아선 안 됩니다.

돼지띠
47年生 대인 관계에서 여러 가지 일들이 동시에 일어나서 정신이 없을 수 있어요.
59年生 사소한 일이 신경을 거슬리게 하지만 크고 굵직한 일들은 수월히 풀릴 수 있어요.
71年生 돈과 관련된 일은 꼼꼼하게 따져야 손해를 보지 않고 실수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83年生 주변 사람들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조용히 전진하는 게 좋습니다.
95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만남에 나가면 인기를 한몸에 독차지할 수 있습니다.
07年生 오늘은 괜한 자존심을 부려서 억지로 적을 만들 필요가 없는 하루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