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월 16일(화)

쥐띠
36年生 현 상황이 힘들다고 느껴지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48年生 급하게 일을 처리하다가는 그르칠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처리하세요.
60年生 오늘은 가족의 후원이 자신이 과감해질 수 있는 뒷받침이 되어 줄 것입니다.
72年生 사람들과의 마음이 잘 통하고 일로서의 조율도 잘 해 나가는 날이 될 것입니다.
84年生 있을 때 아끼고 자만하지 말고 모든 일에 주도면밀하게 일을 처리해야 합니다.
96年生 본인의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고 정정당당한 모습을 보이도록 해요.
08年生 오늘은 무조건 상대방에게 져주는 것이 좋고, 못 이기는 척 지내도록 해보세요.

소띠
37年生 몸이 내보내는 신호를 흘려보내지 말고 유심하게 건강 체크 해 보는 것이 좋아요.
49年生 나이나 권위를 너무 내세우지 말고 겸손하고 낮은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뿌린 만큼 거둘 수 있으니 계획대로 해 나간다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73年生 원하는 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면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5年生 가벼운 언행으로 사람과 재물을 모두 잃을 수 있으니 조심스럽게 행동해 보세요.
97年生 우물쭈물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기다리지 말고 먼저 움직이세요.
09年生 체력 여부에 따라 모든 것이 회복될 수 있는 기운찬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바람에 자리를 내주는 구름처럼 머릿속에 복잡한 근심거리가 사라질 수 있어요.
50年生 정신없이 매달려온 일을 잠시 내려놓고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해요.
62年生 오늘은 주어진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지금은 협동하고 단합하면 모든 일이 오후에 가면 성취할 수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솔로는 기회가 왔으니 기다리지 말고 본인의 생각과 매력을 발산하는 게 좋아요.
98年生 얼굴에 나타나는 형상은 말의 표현이니 되도록 확실하게 나타내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지금 일이 어려움에 봉착하여도 열심히 노력하면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51年生 오늘은 일단 한 걸음 물러서 관망하며 감정 정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3年生 오늘은 어려운 일이 생기더라도 쉽게 풀리고 새로운 변화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75年生 긍정의 힘이 자신을 향하고 있는 날이니 찾아오는 기회를 꼭 잡아야 합니다.
87年生 오늘은 자신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창출되고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9年生 게으름은 모든 일을 허망하게 만들 수 있으니 스스로 움직여 실천하는 게 좋아요.

용띠
40年生 건강한 자극이 필요할 때이니 활기가 넘치는 곳으로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52年生 오늘은 가벼운 외출과 만남으로 인해서 새로운 영감이 떠오를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투자할 기회가 온다면 금전과 관련된 이슈가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요.
76年生 자신 있는 분야에서 실력을 발휘하여 끈기 있게 밀고 나가는 게 유리합니다.
88年生 이직을 생각했다면 주변 사람들이 도우니 무슨 일이든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만남과 이별이 교차하는 시점이니 오해를 쌓을 수 있는 행동은 피하도록 해요.

뱀띠
41年生 서두르지 말고 눈앞의 일부터 차분히 처리해야 마음의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53年生 고정된 생각을 버리고 새로운 생각을 하는 것이 손실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65年生 좋은 기운이 가득하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과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는 데 힘쓰고 실력을 키워 나가요.
89年生 지금까지 걱정해 오던 일들이 깔끔히 해소되고 자신의 실력이 상승할 수 있어요.
01年生 새롭게 만난 사람과 마음이 잘 맞으니 좋은 관계로 이어나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말띠
42年生 지인을 믿고 일을 진행했다가는 손해가 따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54年生 무리해서 새로운 일을 진행하기보다 기존의 일에서 결실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무슨 일이든지 시작하기 전에는 철저히 확인하고 점검하는 자세를 가져 보세요.
78年生 안정적인 안식처 마련을 위해 열심히 뛰니 밝은 빛이 훤히 비출 수 있어요.
90年生 오늘은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형국이니 금전적으로 상승 기운을 탈 수 있어요.
02年生 적극적으로 행동하게 되면 원하는 이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그동안의 자신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닥칠 일을 생각해 봐야 하는 하루입니다.
55年生 지금까지 세밀하게 세워둔 계획을 실천하고 마무리 짓기에 괜찮은 날입니다.
67年生 머리가 맑아지고 스트레스가 줄어드는 날이니 계획을 확실히 세워 진행하세요.
79年生 사소한 일이라도 책임감을 느끼고 최선을 다해야 이득이 따라올 수 있겠습니다.
91年生 지금은 친구들과 합이 좋으니 만남을 가지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오늘은 공부든 일이든지 마무리가 아주 중요하니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마세요.

원숭이띠
44年生 본인의 생각을 상대에게 강요하지 말고 상대의 의견에 귀 기울여 보도록 해요.
56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지 뚜렷한 성과를 얻기 어려우니 마음을 내리도록 하세요.
68年生 욕심이 강해지는 만큼 금전적으로 상당한 이득을 얻어 자산이 늘어날 수 있어요.
80年生 부지런히 움직이면 부정적인 생각도 긍정적으로 바뀌어서 이익이 날 수 있어요.
92年生 오늘은 만남 자체의 편안함도 좋지만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04年生 좋은 기운이 미치니 하는 일마다 순풍에 돛을 단 듯이 전진하게 되는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좋으니 하는 일마다 도움을 받아 고민을 해결할 것입니다.
57年生 노력에 비해 대가가 적다고 생각되더라고 먼 미래를 보고 투자했다고 생각하세요.
69年生 일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보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해야 수월하게 풀릴 수 있어요.
81年生 집중력이 필요한 날로서 주변 상황에 흔들리지 않도록 마음을 굳게 먹어야 해요.
93年生 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너무 수동적인 모습 보이지 않도록 해요.
05年生 남몰래 도운 일들이 오늘 즐겁고 유쾌한 일들로 이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46年生 괜히 나서서 사건에 휘말려 자신의 잘못이 아닌데도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어요.
58年生 지금은 하나에 열심히 매진하고 집중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수입과 지출을 정확히 파악하여 헛된 돈을 쓰지 않도록 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82年生 솔로라면 자신의 외모에 조금만 신경 써도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지금은 새로운 인연이 찾아오고 마음이 잘 맞는 사람과 함께하게 될 것입니다.
06年生 비 온 뒤에 땅이 굳는다고 했으니 새로운 변화나 희망을 품어도 좋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이미 결정한 일은 망설이지 말고 본인 생각대로 밀고 나가야 좋은 성과가 있어요.
59年生 좋은 운을 타고 있으니 매매나 계약에 상당히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날입니다.
71年生 자신의 주관대로 움직이기보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어 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3年生 나은 생활을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니 앞길이 열리는 모습이 보일 수 있습니다.
95年生 실수는 용서받을 수 있으나 속임은 용서를 받을 대상이 없음을 알아야 합니다.
07年生 오늘은 차분하게 잘 알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장 현명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