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월 15일(월)

쥐띠
36年生 믿음을 잃기 쉬운 날이니 고집을 접어두고 주변 사람과 잘 어울려야 좋습니다.
48年生 주변인들이 도와주니 모든 일이 순풍에 돛단배가 나아가는 것과 같은 날입니다.
60年生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웬만한 일은 대범하게 웃고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실력과 재능을 발휘하면 기대 이상의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옛것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을 가진다면 뜻밖의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96年生 이성 문제를 본인의 일과 연관시키지 말고 공과 사를 구분해야 하는 날입니다.
08年生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없더라도 성의껏 챙길 수 있는 부분까지는 챙겨야 해요.

소띠
37年生 지난날의 왕성했던 열정이 식어가는 것에 대한 아쉬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49年生 능력에 벗어나는 일은 벌이지 말고 원칙을 지키고 순리에 따르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즉흥적인 결정이나 행동은 피하고 철저한 준비와 계획에 따라 움직여야 합니다.
73年生 오래전부터 마음속으로 생각해 왔던 일들을 실천해 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85年生 본인의 선택에 따라서 잃는 것과 얻는 것이 달라지니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97年生 지난 일들은 빨리 청산하고 새로운 인연과 마주하게 될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09年生 한 가지 일에만 열중해야 해요, 한눈팔면 하던 것도 흐트러질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본인의 의견을 많이 얘기하는 것보다는 상대의 얘기를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지나온 날들을 돌아보고 평화로움을 느끼며 화목을 중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2年生 자식에게 성급하게 본인 감정을 실어 잔소리를 하면 자식과 소원해질 수 있어요.
74年生 본인보다는 조직이나 단체를 먼저 생각하여 주위 사람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오늘은 더 많이 움직이고 바쁘게 지낼수록 금전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98年生 오늘은 이성에게 적극적인 행동을 보여주어야 친밀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건강도 호전되고 아무런 방해물 없이 모든 것들이 순조롭게 흘러갈 수 있습니다.
51年生 욕심을 내려놓으면 어려움 없이 풀리겠으나 욕심을 부리면 일이 꼬일 수 있어요.
63年生 오늘은 대인관계 운이 좋아 어디를 가든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작은 것을 탐하면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적은 돈이나 재물에 연연하지 마요.
87年生 목표로 하는 일이 있다면 꾸준히 매진해야 재물과 명예를 동시에 쥘 수 있어요.
99年生 지금은 본인에게 주어진 것에 만족하고 다음을 위해 열심히 뛰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주위를 둘러보고 마음이 쓰이는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을 내밀어 보는 게 좋아요.
52年生 쌓아 올린 명예를 본인의 잘못된 언행으로 무너뜨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64年生 주변 사람들과 경쟁하기보다는 서로 의견을 교환하여 협력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76年生 지금은 거창한 계획보다는 실현 가능한 현실적인 목표와 계획이 필요한 날입니다.
88年生 오늘은 생각을 같이하는 동료들과 의기투합하면 본인의 힘이 상승할 수 있어요.
00年生 좀 더 빠른 길을 선택하여 빠르게 일을 끝내는 것을 목표로 설정하는 게 좋아요.

뱀띠
41年生 소일거리로 생각하고 시작한 일에서 생각하지도 못했던 수입이 발생할 수 있어요.
53年生 만남 속에 귀한 정보와 이익이 따르고 비즈니스도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65年生 일을 결정했다면 지금은 소극적이 아닌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야 빛을 봅니다.
77年生 제대로 계획을 세우고 행동하거나 빈틈없이 준비해서 신중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89年生 맡은 업무에서 일의 좋은 성과가 나타나니 자신감이 넘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새로운 만남이 찾아오거나 새롭게 도전해 보고 싶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말띠
42年生 몸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으니 모든 것이 불편하고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54年生 지금은 무엇이든 조심하고 본인의 분수에 맞게 금전을 다루는 게 좋을 것입니다.
66年生 묵묵히 노력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본인의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78年生 오늘은 어려운 일이나 복잡한 일을 거뜬히 해결할 만큼 컨디션이 좋은 날입니다.
90年生 팀에 속해 있다면 독단적인 행동은 하지 말고 함께 하는 게 뒷말이 없을 겁니다.
02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오늘은 그 누구도 믿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황당한 상황에 놓이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의 일에 나서지 않는 것이 좋아요.
55年生 지금은 작은 일부터 풀어나가다 보면 마침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7年生 한탕주의로 행동하면 큰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차분히 하나씩 해 나가야 좋아요.
79年生 열심히 움직이면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뜻하지 않았던 기회가 올 수 있어요.
91年生 오늘은 너무 의욕만 내세워 남들보다 앞서 나가려고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무리가 되더라도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용기 내서 먼저 말을 걸어 보는 게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본인에게 중요한 것은 돈으로 살 수 없는 건강을 돌아보아야 하는 날입니다.
56年生 풀리지 않는 일을 억지로 밀어붙여 풀려고 하면 오히려 문제에 휘말릴 수 있어요.
68年生 기회가 자주 오는 것이 아니니 주저하지 말고 승부수를 던져볼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지금은 사람들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득을 보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92年生 서로 말이 부족하여 사소한 일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많은 대화를 가지세요.
04年生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는 게 좋아요.

닭띠
45年生 힘들게 추진해온 일들의 대가를 받는 날로써 사기가 충전될 수 있습니다.
57年生 이익이 많은 하루네요, 책임감 있는 모습이 신뢰로 이어져 이득이 생길 수 있어요.
69年生 오늘은 본인이 도전하는 일의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시도에 의미를 두세요.
81年生 하려는 일에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일단 한번 도전해 보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93年生 본인을 바라보는 후배들을 생각해서라도 옳지 않은 일은 물러서는 것이 좋습니다.
05年生 오늘은 주변에 얽혀있는 수많은 인연의 끈들을 정리하고 풀어볼 수 있겠습니다.

개띠
46年生 모처럼 몸과 마음에 기력이 생기니 오늘은 외부 활동을 하면서 보내는 게 좋아요.
58年生 밖으로 나가 사람들을 많이 만나 어울리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도움이 돼요.
70年生 지금은 일을 어떻게 할까 걱정하는 것보다 어떻게 빨리 끝낼까에 중점을 두세요.
82年生 하고 싶은 말을 해야 손해가 없을 것이니 조금 더 당차게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94年生 작은 지출이라도 정말 필요한 것이 맞는지 잘 살펴보고 생각하는 게 좋습니다.
06年生 행실을 단정히 해야 합니다, 오늘은 스스로 당근보다 채찍을 주도록 해보세요.

돼지띠
47年生 본인에게 오지 않는 기회를 애당초 욕심을 내지 않는 것이 마음이 편할 것입니다.
59年生 다른 사람을 도와줄 때는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지난날의 실패에 사로잡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거나 망설이지 말아야 합니다.
83年生 피한다고 일이 해결되는 것이 아니니 오늘은 정면으로 부딪치는 게 좋을 것입니다.
95年生 오늘은 유행보다는 본인의 개성을 살려 옷차림을 꾸며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7年生 오늘은 최대한 실내에 머무르는 것이 좋아요, 휴식을 취하도록 해보세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