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월 9일(화)

쥐띠
36年生 자리에서 하던 일을 해 나가면 모든 것이 평화롭고 안정적인 날이 될 것입니다.
48年生 당장은 답답하게 느껴지더라도 꼼꼼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대처하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시간을 잘 활용하면 훨씬 좋은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72年生 오늘은 성실하고 겸손함을 잃지 않는 것이 바라던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84年生 열정과 패기가 강해지니 인생에 새로운 변화의 흐름을 타게 되는 날입니다.
96年生 걱정이 생겼다고 길게 고민을 하면 주어진 기회를 놓칠 수도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매분 매초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후일을 보장하는 최선의 길입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인복이 따르는 날이라서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될 수 있습니다.
49年生 하는 일이 단시간에 성과가 나지 않더라도 많은 사람과 교류하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지금은 기존의 틀을 깨고 스스로 변화를 추구해야 발전이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73年生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고 다양한 취미를 가지는 것도 좋습니다.
85年生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일에 전념하여 실력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7年生 지식과 정보를 쌓으면서 재능을 계발하여 발휘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09年生 오늘은 문제가 겉으로 드러나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몸과 마음이 약간 지쳐 있었지만, 오늘부터 조금씩 기력을 되찾게 될 수 있어요.
50年生 많은 노력을 해야 하거나 베풀어야 하는 상황들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62年生 외부에서 오는 어려움에 흔들리지 말고 실력을 기르고 내실을 다져가야 합니다.
74年生 지금은 주변 상황을 살피면서 재치있게 행동하는 현명함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86年生 처음에는 다소 힘겹다고 느껴져도 밀고 나가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98年生 차분히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자기계발에 힘쓰는 것이 운을 상승시켜줄 겁니다.

토끼띠
39年生 어려운 상황에 놓인 사람을 보면 못 본체 말고 도움의 손길을 주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힘든 일도 능히 해결할 수 있는 지혜와 의지를 보이면 명예가 따라올 수 있어요.
63年生 지금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모든 힘을 쏟아부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5年生 사람들의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것보다는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7年生 하는 일을 도움받는 것은 의타심만 생기게 만드니 되도록 자제하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성실함이 힘, 평소 성실하지 않았다면 오늘은 성실한 척이라도 해보길 바라요.

용띠
40年生 뒤에서 묵묵히 지켜보는 것으로 충분하니 나서서 불편하게 만들지 않는 게 좋아요.
52年生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조금은 융통성을 보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4年生 목표를 크게 가지는 것은 좋으나 되도록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도록 해요.
76年生 계획에 없는 지출은 당분간 하지 않아야 마이너스를 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88年生 금전적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돈 관리에 많이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일석이조 탄탄대로이니 끝까지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을 병행하는 것입니다.
53年生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밀고 가야 할 것입니다.
65年生 다하지 못한 것이 있는지 다시 한번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지출할 것만 생각하지 말고 아낄 수 있는 부분부터 실행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89年生 처리해야 하는 일이 많아 보이지만, 충분히 나눌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01年生 오늘은 북쪽은 피하고 동쪽에서 좋은 사람과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주위 사람들과 어울릴수록 활기가 넘치고 행운으로 가득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54年生 오늘은 얻은 만큼 베풀고 나누게 되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66年生 물질적인 것은 쉽게 얻고 사라질 수 있지만, 사람과의 관계를 중요시해야 좋아요.
78年生 지금 일이 조금 무리가 따른다고 생각이 들더라도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하는 일이 혼자서 진행하기가 힘들면 같은 말띠와 함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오늘은 좋은 스승이나 좋은 정보를 얻게 되어 한 단계 발전하게 되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욕심을 부리는 것보다는 함께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은 기운을 불러올 것입니다.
55年生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면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67年生 물질적인 이익보다는 대인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79年生 내부에서만 머무르지 말고 생각을 전환하여 외부 활동을 해 보는 것이 좋아요.
91年生 지금 실력과 내실을 다져 놓는다면 머지않아, 빠른 속도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03年生 여러 분야보다는 한 분야에 집중해서 노력하는 것이 한층 더 좋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조금 지루하더라도 잘 버티면 큰 변화는 아니더라도 여유로움을 찾을 수 있어요.
56年生 지금은 어렵고 힘들더라도 계속 밀고 나가는 인내와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68年生 지금은 성급하게 상황을 타개하려고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80年生 큰 변화를 추구하는 것보다는 사소한 변화를 주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92年生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도약의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04年生 타고난 재능을 살려서 한 방향으로 나가게 되면 탁월한 실력을 가질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지금까지 노력해 온 일의 결과를 생각하면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57年生 최대한 자신 의견만 주장하지 말고 대화를 하여 합의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순간 멘탈이 흔들린다면 상황이 더욱 힘들어질 수 있으니 멘탈 관리를 잘하세요.
81年生 조금씩 양보하여 업무를 협조해 나가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3年生 상황이 좋지 않아도 불안해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대처하도록 하세요.
05年生 오늘은 뭐든 혼자 일을 도맡아 처리하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거나 인색하게 굴면 결과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58年生 지금은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고 꾸준히 노력하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70年生 큰 노력하지 않아도 하는 일이 생각한 대로 흘러가니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82年生 성급히 나가려 하거나 주위를 살피지 않고 앞서 나가려고 하지 않는 게 좋아요.
94年生 오늘은 주위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어 협력해 나가는 현명함이 필요합니다.
06年生 오늘은 뭘 하든 감정을 숨기고 표정을 감춰야 본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부지런함과 끈기로 일을 처리해 나가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59年生 마음이 들뜨고 의욕이 앞서 집중력이 떨어지고 조급함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71年生 가만히 있기보다는 땀이 쭉 빠지도록 신나게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3年生 자신의 분야에서 꾸준하고 성실하게 노력하면 머지않아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95年生 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으니 되도록 맞서는 일은 만들지 마세요.
07年生 오늘은 누구와 대화를 하든 부드러운 말투로 매너있게 대화해야 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