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월 2일(화)

쥐띠
36年生 머릿속이 복잡해질 수 있으니 나와 관련 없는 일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아요.
48年生 여러 곳에서 자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많으니 어깨가 으쓱해질 수 있어요.
60年生 주위 사람으로부터 오지랖이 넓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자중하는 게 좋아요.
72年生 오래전 나의 실수가 떠올라 추억과 반성을 동시에 하는 날이 될 수 있답니다.
84年生 조급하게 결정하면 모든 일에 문제가 생기니 마음을 차분히 하는 것이 유리해요.
96年生 휴식도 좋지만, 앞으로의 미래를 위해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08年生 원하는 것을 위해 애쓰지 않아도 가족을 통해 쉽게 얻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소띠
37年生 경제적인 어려움이 찾아올 수 있으나 금방 해결 방법을 찾게 된답니다.
49年生 무산 직전이었던 일이 당신의 노련함으로 극복되어 술술 풀리게 되는 날입니다.
61年生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금전운이 상승하니 집 안에 웃음이 가득 하겠습니다.
73年生 오늘은 한 가지 일에 몰두하고 집중하면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85年生 오늘은 가까운 친구나 선배와 금전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97年生 뜻하지 않은 곳에서 생각지도 못한 만남이 일어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9年生 도움을 요청받을 일이 생기고 거절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해 난감할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잘난 체를 하다가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겉으로 티 내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50年生 여러 가지 일이 주어질 수 있어, 혼란스럽겠지만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62年生 남들보다 더 노력하고 연마한 노하우들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74年生 갑자기 각종 제안과 제의를 받으니 혼란스럽지만, 마음이 들뜨고 기쁠 수 있어요.
86年生 오늘은 과한 욕심을 부리지만 않으면 오히려 운이 상승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98年生 지인을 통해 이성을 만나게 되면 훗날에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겠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해야 할 일이 있다면 계획을 변경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51年生 사업을 한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 것이 유리해요.
63年生 사소한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날카로운 말은 언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더 나은 여건을 만들려는 노력을 보이니 후배들에게 신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87年生 다른 사람이 움직이기를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움직일 때 행운이 상승합니다.
99年生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처했지만, 위기 속에서 나의 실력이 발휘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사람이 많은 곳으로 이동하더라도 항상 여유롭게 다니는 것이 좋겠어요.
52年生 자신이 나눈 행복이 많은 사람에게 도전의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불편한 사람과 마주하게 되더라도 겉으로 내색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76年生 평소 자기관리에 무관심했다면 오늘부터 시작해보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88年生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어서 호감이 있는 상대와 조금 더 발전할 수 있답니다.
00年生 주저하지 말고 승부수를 던지면 반드시 좋은 기회를 얻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평소 나의 습관을 되돌아보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도움 되는 하루입니다.
53年生 오늘은 꾸준한 성실함과 노련함이 나에게 득이 되고 실이 되는 날이 되겠습니다.
65年生 좋은 성과를 원했던 일들을 미루지 말고 시작하면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진행하는 일이 어려움에 봉착하여도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될 수 있겠습니다.
89年生 친한 친구에게서 돈을 빌려달란 연락을 받고 깊은 고민에 빠질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싱글분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 조금 내숭을 떨어 주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말띠
42年生 나에 대한 선입견이나 편견을 가졌던 사람들이 호의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어요.
54年生 자신이 원하는 단계에 오른 듯하니 마음이 부풀어 행복함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66年生 업무적으로 오랫동안 꿈꿔왔던 일이 좋은 성과로 나타나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78年生 건강운이 좋지 않으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거나 치료를 받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90年生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는 와중에 뜻밖의 반가움이 찾아올 수 있는 날이네요.
02年生 성실하게 일을 추진하면 상사의 눈에 들어 좋은 호평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친척으로부터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니 마음이 들뜨는 날이 될 수 있어요.
55年生 불리한 상황에 놓이더라도 자신에게 유리할 수 있도록 꾀를 부려야 합니다. 
67年生 주위에 선심을 베풀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니 지위가 올라간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79年生 가지고 있는 지혜를 발휘하면 성과도 크고 명성도 높일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를 만나 멋진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몸담은 모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서라도 최선을 다하는 하루를 보내길 바래요.

원숭이띠
44年生 나의 의견과 생각을 진심으로 존중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年生 오늘은 오랜만에 보고 싶었던 오랜 친구들에게 연락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68年生 혼자서는 도저히 엄두가 안 나는 일이 가족으로 인해 해결될 수 있답니다.
80年生 잘못을 했다면 빠르게 인정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2年生 조급함으로 인해 충분히 얻을 수 있는 것들을 놓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04年生 하고 싶은 일을 할지, 잘하는 일을 할지 진로에 대한 고민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나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언행에 신경 쓰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7年生 원칙에 어긋나지 않게 착실하고 부지런하게 노력하면 좋은 성과가 따라옵니다.
69年生 직업과 관련하여 예상외의 좋은 성과를 거둬 성취감을 맛보게 되는 날입니다.
81年生 많은 사람으로부터 받는 관심들이 반짝하고 사라지지 않도록 항상 겸손하세요.
93年生 약간은 무식하고 저돌적인 방법으로 나의 일을 진행하는 것도 유리하답니다.
05年生 오늘은 혼자 있는 것 보다 여러 사람과 함께 있어야 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개띠
46年生 준비했던 모든 일이 단순한 착각으로 무너지지 않도록 일정을 꼭 확인해 보세요.
58年生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행운이 따르고 순조롭게 진행이 되는 하루입니다.
70年生 혼자서 어려운 고비를 넘어서니 양쪽 어깨에 힘이 가득 들어가는 날입니다.
82年生 소득은 없지만 좋은 경험을 한 것에 만족하며 자신감을 찾게 될 수 있겠네요.
94年生 타인에 의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지 않도록 자신의 의견을 분명히 해보세요.
06年生 내 능력으로 승부를 보고 싶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예전부터 생각만 해왔던 일들을 하나씩 실천하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됩니다.
59年生 늦게나마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차근차근 풀려나가는 기분 좋은 날입니다.
71年生 사업을 하고 있다면 매매운이 좋지 않으니 사업 확장을 미루는 것이 좋답니다.
83年生 하루를 일찍 시작한다면 이전과 같이 평범하고 무난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95年生 주변에 힘들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지나치지 말고 꼭 위로의 말을 건네 보세요.
07年生 너무 먼 미래의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현실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