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2월 29일(금)

쥐띠
36年生 오늘은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구분하여 실천해야 하는 날입니다.
48年生 손해 보지 않으려면 남에게 피해를 주거나 잔꾀를 부리는 행동은 지양해야 해요.
60年生 오늘은 대인관계운이 좋으니 어디를 가든지 사람들이 반겨주는 하루일 것입니다.
72年生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면 그것에 당신의 열정을 쏟아붓기 유리한 하루입니다.
84年生 새롭게 진행할 일이나 프로젝트에 자신의 스타일을 더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96年生 오늘따라 주위 사람들이 자신을 도와주니 일의 능률이 상승할 수 있겠습니다.
08年生 스스로 본인의 위치에 대해 고민하며 생각이 많아지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오늘은 구설에 오를 위험이 있으니 말과 행동을 신중히 할 필요가 있겠어요.
49年生 약속이나 외출은 삼가고 되도록 편안하고 안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61年生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 귀 기울이면 좋은 투자처를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年生 금전운이 저점으로 향하고 있으니 무작정 투자나 재테크에 뛰어들지는 마세요.
85年生 후임의 일 처리가 답답하더라도 너무 다그치거나 함부로 대하지 않도록 하세요.
97年生 약간의 실수가 동반되어도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09年生 주변 사람들과 정서적으로 교감이 잘되고 감정적으로 안정을 찾는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마음속에 쌓아둔 서운함이 있다면 털어내고 마음을 편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거만한 모습이나 지나치게 자만심을 나타내는 짓은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해요.
62年生 중요한 사안은 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신중하게 처리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74年生 혼자 해내기 힘든 일에 부딪히면 도움을 요청해 해결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86年生 무슨 일이든 스스로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의지를 불태워보길 바랍니다.
98年生 지금은 나의 일만 묵묵히 하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토끼띠
39年生 옛정 때문에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사소한 미련은 벗어 던지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오늘은 보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고 주변을 살필 필요가 있겠습니다.
63年生 지금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힘들더라도 조금 더 힘을 발휘해 보세요.
75年生 기분 상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계획에 없던 갑작스러운 외출은 삼가는 게 좋아요.
87年生 시시콜콜한 일로 시비를 걸어와도 대인배적인 면모를 보여 주는 것이 현명해요.
99年生 사랑을 얻지 못할 것 같다고 조바심을 내거나 초조해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용띠
40年生 가족들과 합이 좋은 날이니 내 주장과 의견을 마음껏 펼치기 좋은 하루입니다.
52年生 그동안에 힘들게 했던 일들이 하나둘씩 해결되어 안정감을 안겨줄 수 있어요.
64年生 일할 때 아랫사람이 잘한 것은 잘했다고 칭찬을 마음껏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오늘은 풍성한 결실을 기대하고 열심히 씨를 뿌리고 노력해야 유리합니다.
88年生 솔로라면 주변의 도움으로 대화가 통하는 사람과 만남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훗날 큰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작은 것에도 신경 쓸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
41年生 지루함으로 일상을 탈출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도 잠시 참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시하고 은혜를 베풀면 좋은 날입니다.
65年生 재물의 흐름이 원활하고 좋으니 금전과 관련하는 일에 신경을 써봐도 좋겠습니다.
77年生 계획을 세우고 싶다면 기운을 북돋아 주는 소띠나 닭띠와 함께하면 좋습니다.
89年生 뜻대로 되지 않아 화가 나더라도 감정적으로 표현하지 말고 차분함을 유지하세요.
01年生 오늘은 말로만 하는 것보다 행동으로 보여 주는 것이 더 믿음이 가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금전운이 서서히 상승하는 듯하니 투자에 도전해보고픈 마음이 들 수 있어요.
54年生 주어진 일을 엉망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면 자연의 순리에 따를 필요가 있어요.
66年生 사소한 다툼이나 오해를 줄이고 싶다면 누구의 편도 들어선 안 되겠어요.
78年生 어려움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고 힘차게 밀고 나가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90年生 일을 자신 있게 진행하면 승산이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추진하는 게 좋습니다.
02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화려한 옷차림으로 주목을 받고 싶다는 욕구가 생길 수 있어요.

양띠
43年生 고민이 있다면 마음속에 담아두지 말고 주변 사람과 상의해 봐도 괜찮습니다.
55年生 오늘은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다소 높으니 이동을 삼가는 게 좋겠어요.
67年生 지나친 자신감을 보이거나 자신을 과시하는 행동을 자제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앞날을 내다보고 일을 추진하면 머지않아 좋은 기운이 밀려올 수 있습니다.
91年生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목표를 직시하면서 현재의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공부할 때는 다른 생각을 하지 말고 오직 공부에만 집중하는 것이 유리해요.

원숭이띠
44年生 진행하고 있는 일을 중단하고 훗날을 기약하며 마음을 비우는 게 좋은 날입니다.
56年生 계획한 목표를 빠르게 설정하여 본인의 생각대로 만들어 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68年生 원하는 것에 거의 다다른 듯하니 마지막까지 열심히 달려보고 싶은 하루입니다.
80年生 오늘은 철저한 자기관리로 상대에게 허점을 보이지 않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92年生 가슴은 뜨겁고 열정이 넘쳐도 일은 현실적으로 판단하고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평소에 마음에 둔 사람이 있다면 오늘은 먼저 연락을 시도해 봐도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마음속 깊은 곳의 욕심을 버리고 그동안의 일을 정리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57年生 본인의 생각이 확실하다고 생각되는 방향으로 일을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사람마다 자기 생각이 있으니 그 생각을 그대로 믿고 인정해 주는 게 좋아요.
81年生 아랫사람의 실수를 자신이 다 감당해야 할 수 있으니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93年生 모든 생각과 취향이 비슷하여 마음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5年生 나만의 시간을 만들고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며 내일을 준비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46年生 내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58年生 땀 흘려 일하는 것보다 정보들을 수집하여 조사하고 분석하는 것이 잘 맞아요.
70年生 초조한 하루가 되기 싫다면 지킬 수 없는 약속을 덥석 수락하지 않는 게 좋아요.
82年生 뜻을 세웠으면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94年生 항상 긴장하고 살아갈 필요는 없지만, 오늘은 적당한 긴장감이 필요한 날이네요.
06年生 후회할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즉흥적으로 계획을 세우지 않도록 하세요.

돼지띠
47年生 불길한 기운을 막고 싶다면 너무 저돌적으로 밀어붙이지 않는 게 현명합니다.
59年生 잘 익은 벼가 고개를 숙인다는 명언을 가슴 깊이 새길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71年生 가망이 없다고 느껴졌던 일에 희망이 보이니 설레는 마음이 커질 수 있어요.
83年生 오르지 못할 나무는 쳐다보지 말고 가망성이 없는 일은 아예 하지 않도록 해요.
95年生 다른 사람들을 신경 쓰지 않고 본인이 하고픈 일을 시도하면 좋은 하루입니다.
07年生 마음에 응어리가 맺혀있는 일을 씻어줄 소중한 귀인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