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2월 26일(화)

쥐띠
36年生 오늘은 욕심을 내려놓고 누군가에게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48年生 오늘은 하는 일이 마음대로 안 되면 다투지 말고 피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60年生 즉흥적으로 생각하여 결정하면 후회할 수 있으니 더 많이 생각해 보는 게 좋아요.
72年生 옆길로 새지 말고 하는 일에만 전념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4年生 조금 힘든 시기일 수 있으나 주변에 도움을 주는 사람으로 꽉 차 있습니다.
96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가면 반드시 자신이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어요.
08年生 친구와 관련해, 신경 써야 할 일이 사라지니 오늘이 가장 즐거울 수 있습니다.

소띠
37年生 사람들과 새로운 약속도 많아지고 대인 관계에 전반적인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49年生 오늘은 웃을 일이 많이 생기고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61年生 초조한 마음을 내려놓고 일의 결과에 연연해 하지 않으면 마음이 편해질 것입니다.
73年生 일할 때는 냉철하게 판단하여 강력히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85年生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여 자신에게 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97年生 오늘은 본인이 애정하는 물건이나 장소에 조금 더 신경을 써 보는 것이 좋아요.
09年生 오늘은 수확을 바라지 말고 거름을 뿌려야 할 때니 차근차근 준비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직접 하지 말고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맡기는 게 좋아요.
50年生 오늘은 아무리 일이 급하고 바쁘더라도 순서에 맞춰서 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오늘은 함부로 사람을 믿고 비밀을 얘기하는 행동은 삼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74年生 이것이 아니면 안 된다는 각오로 일에 전념하면 바라는 것을 이로울 것입니다.
86年生 처음부터 큰 것을 바라지 말고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해 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98年生 너무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본인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매사 잠시 자중하고 정기적으로 봐야 해요 신경질적인 대응은 피하는 게 좋아요.
51年生 이익과 경쟁심을 뒤로하고 인간적인 면을 보이면 도움의 손길이 다가올 것입니다.
63年生 하기 싫은 일은 남들도 하기 싫으니 떠넘기거나 미루지 말고 바로 하도록 해요.
75年生 이미 결정한 일에 망설이지 말고 포부를 이어가야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87年生 오늘은 수입보다 지출이 더 많이 생기니 계획에 없는 돈은 쓰지 않는 게 좋아요.
99年生 애정운이 좋지 않으니 말과 행동을 아주 조심해야 무사히 넘어갈 수 있겠습니다.

용띠
40年生 평범함 속에서 무료하고 지루함을 느끼게 되니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52年生 불평만 털어놓지 말고 부드러운 말로 부탁하면 뭐든 수월하게 돌아갈 것입니다.
64年生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해야 오늘은 화를 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76年生 좋은 운에 있더라도 항상 다가올 어려운 상황을 생각해서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88年生 급하게 말이나 행동은 피하고 평소보다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느긋하게 해야 해요.
00年生 마음속으로 새겨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마음을 전하는 게 좋아요.

뱀띠
41年生 배려한답시고 말을 참다가는 병이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얘기하는 것이 현명해요.
53年生 오늘은 평소에 미루고 있었던 일들을 해결하기에 가장 좋은 하루일 것입니다.
65年生 타산지석이라는 말을 가슴에 새기고 배우는 자세로 사람들을 대하는 것이 좋아요.
77年生 자신이 지금까지 남몰래 쏟아온 땀과 노력이 큰 즐거움을 안겨다 주는 날입니다.
89年生 대화할 때는 상대가 누구든 기본적인 예의와 매너를 지키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1年生 힘에 부치고 힘든 일은 혼자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구하도록 해요.

말띠
42年生 마음에 들지 않고 싫더라도 인정할 것은 인정하고 넘어가야 뒷말이 없을 것입니다.
54年生 원칙에 맞게 부지런히 노력하면 원하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6年生 해결하지 못했던 어려운 일을 해결하고 나니 어깨에 힘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78年生 오늘은 판단력이 흐릿해지니 유혹에 넘어가기도 쉬울 수 있는 하루입니다.
90年生 할 일을 모두 마쳤다면 다음 계획을 세워보며 부지런히 움직여 보는 게 좋습니다.
02年生 모처럼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고 여유로운 여가를 즐기는 것이 이로운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본인 생각이 옳다고 착각하여 마음대로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지 않는 게 좋아요.
55年生 과감하게 관계를 정리할 것이 아니라면 잊고 사는 것이 오히려 좋을 수 있어요.
67年生 주위 사람들의 사소한 말에 신경을 쓰면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기회를 잡아 좋은 성과를 내고 싶다면 도와줄 조력자를 잘 알아차려야 합니다.
91年生 노력한 만큼 기대하고 헛된 꿈이나 요행을 바라는 마음은 가지지 않는 게 좋아요.
03年生 이미 지나가 버린 일에 대해서는 더 이상 신경 쓰지 말고 모두 잊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지루하고 따분하다고 생각이 드니 조금의 변화를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6年生 바쁘게 진행되어온 일이 일단락되니 주변 사람과 함께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오늘은 일부러 드러내지 않아도 자신의 실력이나 진가를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80年生 뭘 해도 좋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조금 튀는 말이나 행동을 해 보는 것도 좋아요.
92年生 직장운이 좋으니 다른 곳에 한눈팔지 말고 주어진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도와주겠다는 사람은 방해가 될 뿐이니 혼자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모든 것을 가져갈 수 없으니 아닌 것은 정리하고 내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운이 서서히 저물어 가고 있으니 지금부터 잘 조절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69年生 혼자서 보내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서 많은 시간을 가지는 게 좋을 겁니다.
81年生 오늘은 결과를 드러내면 사람들로부터 칭찬과 부러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93年生 도화의 바람이 불어 다른 이성이 눈에 찰 수 있으나 흔들리면 안 되겠습니다.
05年生 의외의 횡재를 바라게 되면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개띠
46年生 오늘은 마음이 잘 통하는 사람 2~3명과 함께 점심을 먹으러 외출하는 게 좋아요.
58年生 오늘은 가족, 특히 자녀와 실랑이가 일어날 수 있으니 무조건 참는 게 좋아요.
70年生 겉모습만 보고 나아가면 실컷 고생만 하고 남 좋은 일만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82年生 사업을 시작하려 한다면 탄탄하게 기초를 다진 후 시작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94年生 힘든 상황이 생기더라도 젊은 패기와 용기로 부딪쳐서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06年生 오늘은 직접 누군가를 돕기보다는 간접적으로 누군가를 도와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
47年生 일도 중요하지만 가장 먼저 안전이 최고라는 생각으로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59年生 여기저기서 허점이 보일 수 있으니 우선은 손에 익을 때까지 연습해 보세요.
71年生 무슨 일이든지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일단 먼저 저질러 보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상대와 시비나 다툼을 하지 않으려면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은 하지 않는 게 좋아요.
95年生 오랫동안 고민했던 일과 골치 아팠던 일이 해결되어 기분이 상쾌할 수 있겠습니다.
07年生 오늘은 환경이나 여건을 탓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임하면 충분히 해낼 수 있어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