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2월 19일(화)

쥐띠
36年生 생각이 다르다고 다투려 하지 말고 상대와 다를 수 있음을 인정하는 게 좋습니다.
48年生 오늘은 돈이 오가는 일을 우선시하고 본인의 주관을 잘 지켜야 하는 하루입니다.
60年生 구름에 가려졌던 태양이 나오듯 좋은 기운이 들어오기 시작할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마음의 변덕이 생기기 쉬운 날이니 새로운 일을 벌이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4年生 성공, 실패 상관없이 오늘은 뭐든 경험해보려는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야 해요.
96年生 애정운은 아름답고 탐스러운 꽃송이가 벌과 나비를 부르는 형상과 같은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되도록 많은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 작은 행운이 찾아올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하여 상대에게 허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49年生 본인 뜻만 내세우면 돌아올 비난이 클 수 있으니 주위 말을 들어보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하는 일마다 눈에 띄는 결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니 주위의 반응이 커질 수 있어요.
73年生 지혜를 가르쳐주는 귀한 말을 듣게 되면 겸손한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오랫동안 꾸준하게 해오던 일들이 비로소 그 빛을 보이기 시작할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지금부터는 본인의 일을 누군가가 해주겠지 라고 기대하는 버릇을 버려야 합니다.
09年生 오늘은 말을 하는 것보다 상대의 말을 듣는 것에 더 공을 들이는 게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는 하루니 마음을 편히 하세요.
50年生 어려운 상황을 피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희망을 잃지 말고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62年生 오늘은 부정적인 기운이 약하니 일을 진행하게 되면 좋은 성과를 기대할만해요.
74年生 마음을 두고 있는 일에 행운의 빛이 비추고 있으니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86年生 기회가 오더라도 추진하지 못한다면 아무리 좋은 기회도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98年生 오늘의 위기가 내일의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노력해야 합니다.

토끼띠
39年生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냉정하고 차분히 행동하여 시비나 다툼을 피하도록 하세요.
51年生 공연한 다툼이나 시비에 휘말려 난처한 상황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63年生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매사에 적극적인 모습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75年生 욕심을 부리지 말고 작은 일부터 시작해서 내실을 다져 가는 것이 현명할 겁니다.
87年生 오늘은 오랜만에 찾은 곳에서 인연을 만나게 되는 신기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99年生 의욕이 왕성해지겠지만 현실성이 없을 수 있으니 잘 살펴보고 확인하도록 해요.

용띠
40年生 오늘은 어디를 가든 무리하지 말고 중간중간 잘 쉬면서 다니도록 해보세요.
52年生 고집을 내세우면 득보다는 실이 많을 수 있으니 주변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요.
64年生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날이니 본인의 생각이나 주장을 고집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6年生 이로울 것 같은 것이라도 거듭 보고 생각해 보면 뜻밖의 문제를 발견할 수 있어요.
88年生 지금까지 보이지 않게 노력한 자신의 수고가 좋은 결실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00年生 가야 할 목표를 확실히 설정하고 지금 하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상대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해요.
53年生 시작 전, 무리수는 없는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정보를 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오늘은 정말 우연히 너무 반가운 사람을 마주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분위기와 상황을 잘 파악하여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해야 해요.
89年生 부족한 점과 실력을 기르기 위해서 새로운 것과 다양한 것들을 배워두도록 해요.
01年生 무엇을 해도 모든 것들이 아름답게 보이고 애정이 가득한 만남을 가질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한 날이니 주위의 말을 경청하고 귀 기울이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오늘은 일하기 전에 먼저 이해득실을 따져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6年生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끝까지 마무리하는 책임감을 보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다른 일에 한눈팔거나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세운 목표를 향해 묵묵히 나가세요.
90年生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며 마무리를 짓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게 유리해요.
02年生 헛된 것에 현혹되지 말고 현실적으로 실현 가능한 것에 신경을 쓰는 게 좋아요.

양띠
43年生 정신과 기분까지 상쾌하니 어떤 일이든지 자신 있게 해낼 수 있을 것만 같네요.
55年生 오늘은 정도로 임하고 실패를 하더라도 당당하고 떳떳함은 남아 있을 것입니다.
67年生 신경이 날카로우니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일로 기분 전환을 하는 게 필요해요.
79年生 상대의 장점을 높이 평가하면서 자신감을 북돋아 주고 용기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많은 호응을 받게 되니 더욱 잘 할 것 같은 자신만의 자신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03年生 나태하거나 게으른 모습을 보이지 말고 매사에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 주세요.

원숭이띠
44年生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평소에 고민거리를 해결해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年生 공들여 세운 계획을 따르면은 지금보다는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68年生 지금은 때가 아니니 주변을 정리하고 기반을 다져 놓는 것으로 만족해 보세요.
80年生 스트레스받지 말고 실수하기 전에 조금만 더 부지런히 움직이면 문제없을 겁니다.
92年生 일이든 사랑이든 배려하는 마음으로 유연하게 대하면 상황이 반전될 수 있어요.
04年生 어떠한 상황에서도 말수를 줄이고 평정심을 유지해야 다툼을 면할 수 있을 겁니다.

닭띠
45年生 시기심과 질투심 대신 배려심과 이해심을 갖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7年生 행동을 신중하게 하고 비밀을 잘 유지하는 것이 신임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9年生 소나기가 몰아치고 맑게 갠 하늘처럼 어둡고 우울했던 마음에 빛이 들 수 있어요.
81年生 창작 의욕이 높은 날이니 작품을 만들거나 예술을 즐기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요.
93年生 짝이 없는 사람은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05年生 오늘은 집중력이 저하될 수 있으니 멍하게 있지 말고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

개띠
46年生 작은 위기가 찾아올 수 있으나 좌절하지 않도록 마음을 강하게 먹어야 합니다.
58年生 투지력과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노력이 성패를 가늠하는 열쇠가 되는 날입니다.
70年生 잠시 나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만들면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습니다.
82年生 알고 있는 것을 내세우기는 아직 설익은 사과와 같으니 조금 더 기다려야 해요.
94年生 오늘은 어려운 점이 있다면 권력 있는 사람을 찾아 나서는 것이 좋겠습니다.
06年生 시간을 쪼개서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야 해요 있을 때 잘해야 합니다.

돼지띠
47年生 돈에 대한 감각이 둔해지므로 예상 밖의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59年生 책임감은 인간이 갖춰야 할 덕목인데 책임지지 못할 행동은 하지 않는 게 좋아요.
71年生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하나하나 혼신의 힘을 다하면 좋은 성과가 있어요.
83年生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라는 말처럼 지금의 일을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해야 해요.
95年生 기존의 이상형에 집착하지 말고 이런 스타일도 좋겠다는 식으로 생각해 보세요.
07年生 지금까지 주변 사람들에게 다소 무뚝뚝하게 굴었다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