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1월 14일(화)

쥐띠
36年生 본인이 옳다고 느끼더라도 상대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48年生 믿음과 신뢰에 금이 가지 않으려면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일할 때는 때로는 크게 생각하고 작은 것에 너무 집착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2年生 적은 노력으로 큰 결실을 얻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가 보도록 하세요.
84年生 오늘은 노력한 만큼 양보다는 질적으로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6年生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지금 시작하는 게 성공할 확률이 높겠습니다.
08年生 예의를 바르게 갖추고 도리에 어긋나는 일이 없도록 행동 가짐에 신경 써 보세요.

소띠
37年生 오늘만큼은 남보다 자기 자신을 믿고 뭐든 본인의 생각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오늘은 잃어버렸던 물건을 찾게 되거나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61年生 오늘은 실력과 경험을 과시하다가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겠네요.
73年生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에 곤란해질 수 있으니 농담이라도 잘 가려서 해야 합니다.
85年生 오늘은 직접 뛰고 부딪쳐서 일을 해결해야 본인에게 유리하게 흘러갈 것입니다.
97年生 오늘은 준비가 조금 미비하더라도 일단은 시작해 보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09年生 이득이 없는 일에 돈을 낭비할 수 있으니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는 날이겠습니다.
50年生 새로운 일 생각은 버리고 지금까지 해 오던 일을 계속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62年生 일이나 직장 관련하여 진로를 수정하는 변화무쌍한 날이 될 확률이 높겠습니다.
74年生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성공이 불확실한 일에는 뛰어들지 않는 게 좋아요.
86年生 고군분투했지만 기대했던 성과가 없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싱글이라면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통한 만남이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그다지 태평할 때가 아닌데 모든 행동이 둔해지기 쉬운 날로, 움직여야 합니다.
51年生 뜻하지 않은 금전적 손실이 우려되니, 누군가의 부탁은 다 거절하는 게 나아요.
63年生 오늘은 옷차림이나 패션도 경쟁력의 하나가 될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75年生 작은 성과에 만족하지 말고 조금 더 큰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87年生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도록 해요.
99年生 금전운이 저점으로 가고 있으니 수입을 늘리기보다 소비를 줄이는 것이 좋아요.

용띠
40年生 작은 약속이라도 철저하게 지키는 것이 신뢰를 유지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52年生 가시 돋친 말이나 튀는 행동은 삼가고 다른 사람의 말을 경청하는 게 좋습니다.
64年生 대를 위해서 소를 희생시키듯 개인보다는 조직이나 단체를 먼저 생각해 보세요.
76年生 즉흥적인 결정이나 행동을 삼가고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날입니다.
88年生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서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익혀두는 것이 유리해요.
00年生 오늘은 소개를 받기보다는 자신이 직접 만난 사람과 잘 될 가능성 높은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주위에서 달콤하게 유혹하는 말에 넘어가게 되면 금전적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53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두뇌 회전이 좋은 날로써 본인의 결정을 믿는 게 좋습니다.
65年生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하는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날입니다.
77年生 앞에 나서서 잘난 척을 하지 말고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주도록 해요.
89年生 본인이 자신 있는 분야의 상황을 철저히 분석 후 결정하는 판단력이 필요해요.
01年生 게으름이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을 가져보세요.

말띠
42年生 오늘 운세는 평탄하고 무난하니 무엇을 해도 순탄하게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54年生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고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겠습니다.
66年生 오늘은 취미나 본인의 능력을 살려서 부업에 도전해 보기에 좋은 하루입니다.
78年生 많은 정보가 들어오지만, 금전운은 큰 움직임이 없어 바로 활용하기 애매하네요.
90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고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해 나가는 모습을 보이세요.
02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좋으니 좋아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기에 적절한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평화롭고 여유로운 시간이 생기니 생각도 긍정적으로 흘러갈 수 있는 날이네요.
55年生 영향력이 상승하는 날로서 발언과 행동이 주위에 영향을 끼칠 수 있겠습니다.
67年生 지나친 과로나 과음을 피하고 지금은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79年生 평소보다 예민함이 부각 되어 보일 수 있으니 아무도 안 만나는 것이 낫습니다.
91年生 남의 연애를 부러워하고 본인의 연애와 비교하여 불만을 나타내지 말아야 합니다.
03年生 애정운도 강하게 들어오니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일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자신을 위해서 뭘 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배려한다는 생각을 가져 보세요.
56年生 집안에 사용하지 않던 물건을 버리거나 주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전반적으로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뭐든지 쉽게 이루어질 것 같은 날입니다.
80年生 운이 좋아 의견이 쉽게 통과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해 보세요.
92年生 평소에 생각만 했던 통통 튀는 아이디어를 맘껏 늘어놔 보기에 좋은 날이네요.
04年生 무리하지 말고 가볍게 정리하는 느낌으로 머릿속을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본인 모습에 권태감이 있다면 약간의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7年生 생각대로 밀고 나가는 것보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9年生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유리한 길이 열릴 수 있습니다.
81年生 오늘은 준비도 안 했는데 일만 벌리게 되면 후회할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93年生 망설이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해야 진실된 마음이 상대에게 전해질 것입니다.
05年生 오늘은 운이 좋아서 경품에 당첨되거나 좋은 정보를 얻는 등 행운이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요사이 정신이 없어 이미 있는 것을 또 사는 일이 종종 일어날 수 있습니다.
58年生 언쟁이 생기게 되면 흥분하지 말고 마음을 잘 다스려서 차분하게 대응해 보세요.
70年生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지만, 곧바로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습니다.
82年生 관심 분야가 있다면 망설이다가 기회가 날아갈 수 있으니 시도해 보도록 해요.
94年生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 보는 것이 좋아요.
06年生 오늘은 실수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뭐든 대충 넘기지 않는 꼼꼼함이 필요해요.

돼지띠
47年生 계속 지켜보고 생각해 온 투자처가 있다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좋은 날입니다.
59年生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말고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게 이로워요.
71年生 이루고자 하는 힘이 약하니 무리한 추진이나 행동은 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다방면으로 생각하여 새롭게 준비해 보세요.
95年生 오늘은 우연한 만남이 이어져 황홀한 데이트를 즐기게 될 수 있겠습니다.
07年生 골치 아픈 일은 잠시 잊고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기에 적절한 날이네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